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가격 제원 특징은? [2023 신차]
    폭스바겐 그룹 2022. 8. 30. 19:54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가격 제원 특징은? [2023 신차]

    벤틀리가 새로운 쿠페 스타일의 뮬리너 바투르 신차를 공개했습니다. 2023 신차,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가격 제원 특징을 알아보며 벤틀리 신형 정보를 검토해 보시죠.

     

    2022년 8월 21일 현지 시각 벤틀리 글로벌 미디어를 통해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새로운 디자인과 성능을 공개했습니다.

    내용
    1.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특징
    2.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특징
    3.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특징

    18대 한정판 모델이며 2인승 쿠페 탑승인원과 w12 기통 6.0L 배기량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하여 성능 및 과감한 이미지를 전달하게 됩니다.

     

    18대 한정판 모델은 벌써 예약이 끝난 상태로 모두 판매가 되었죠.

     

     

     

    1.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특징


    6.0L 배기량에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과감한 성능을 전달하면서도 엔진 부하를 줄일 수 있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덕분에 더욱 민첩한 엔진 성능을 발휘합니다.

    2002년 데뷔한 6.0L 벤틀리 엔진은 20년 동안 40% 강력해지고 25% 향상, 엔진 진화되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성능은 8단 자동변속기, 22인치 휠,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능동형 안티롤 컨트롤, eLSD, AWD 구동 및 토크 벡터링 시스템 등 벤틀리 가장 진보한 새시가 적용되었죠.

     

    벤틀리가 20년 동안 신차 출시에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6.0L 엔진 탑재 및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조합은 이번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장거리 투어링 모델은 오너에게 만족을 더 높일 전망입니다.

    2인승 실내는 저탄소 가죽 그리고 실내 특정 컨트롤 부분은 3D 인쇄한 18K 금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젊은 신흥 부자가 많아지면서 벤틀리 신차 모델 또한 디자인은 젊어지고 실내는 고급스러움과 화려해진 느낌입니다. 여러분 애마로 잘 어우러지는 쿠페 모델이지만 예약이 끝난 상태라, 그냥 눈으로 즐기시길 바랄게요.

     

     

     

    2.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제원


    2023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제원은 6.0L 트윈터보 엔진 W12 최고출력 740+ ps 최대토크 102.0 kgm, 8단 듀얼 자동변속기, 22인치 휠 조합됩니다.

    하지만 6.0L 엔진 최고출력은 오너가 밟는 그대로 질주 본능을 드러내는 모델이죠. 과감한 성능과 함께 브레이크 시스템은 전면부 10 피스톤, 후면부 4 피스톤 캘리퍼가 적용합니다.

     

    주행 모드는 스포츠, 컴포트, 벤틀리, 커스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장거리 주행에 맞춰 제작한 모델이기에 컴포트 주행이 가장 이상적인 모델입니다.

    바투르 드라이브 다이내믹 컨트롤 시스템 통해 (Sport, Bentley, Comfort, Custom) 4가지 주행 모드 선택은 다양한 수준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적응형 에어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벤틀리 바투르의 민첩성과 안정성 기여는 48V 능동 안티롤 제어 시스템이 함께하는데요. 트랙션 및 코너링 그립은 토크 벡터링과 함께 전자식 제한 슬립 디퍼렌셜(eLSD)로 향상합니다.

    외부와 마찬가지로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내부도 (12대 한정판) 바카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저탄소 가죽, 이탈리아의 지속 가능한 태닝 가죽, 가죽을 대체하는 스웨이드 유사 소재인 디나미카 등 장기간 지속 가능한 새로운 럭셔리 기능을 갖추고 있죠.

     

    이번 18대 한정판 출시 모델은 좌석에 'Batur Chevrons'로고가 손으로 수놓았으며 나머지 인테리어는 벨루가 블랙(Beluga Black), 핫스퍼 레드(Hotspur Red), 하이퍼 액티브 오렌지(Hyperactive Orange)의 3가지 메인 컬러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3.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가격


    한정판 모델이기 때문에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가격은 200만 달러 (26억 9,100만 원)에 판매됩니다.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배송은 2023년 중반부터 오너에게 인도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주목한 신형 벤틀리 차량은 일상은 컴포트 주행을 즐기다, 주말이면 장거리에도 스포티 주행을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하차감 있는 주목 포인트 이겠죠.

    이상, 한정판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신차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