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강제 선택?
    국내자동차/현대 2022. 9. 8. 08:06

    현대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강제 선택?

    현대 아반떼 인기가 높죠. 현대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시기가 다가오면서 현대 아반떼 대기자는 얼마나 기다려야 인도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어떤 상품성을 강조하게 되는지 검토해보죠.

     

    현대 아반떼 준중형 차량으로 낮은 비용을 고려하면서 최상위 모델 적용한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과 편의를 기대할 수 있어 더 이상 노멀한 차량으로 볼 수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용
    1. 현대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2. 아반떼 하이브리드 페이스리프트

    높은 인기에 따라 현대 아반떼 출고 대기기간은 1.6 가솔린 엔진 경우 10개월 대기, 1.6 하이브리드 엔진 경우 16개월 대기를 안내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렇다면 작성일 기준, 현대 아반떼 구매 주문은 내년 하반기에 받거나, 하이브리드 경우 내후년쯤 신차를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죠.

     

     

     

    1. 현대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현재 아반떼 높은 인기에도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소식은 2023년 상반기 출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외관만 변경되는 것이 아니라 준중형 등급 최초 어라운드 뷰 모니터가 탑재되고 전면부 유리엔 이중접합 글라스가 적용할 전망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죠.

     

    사실,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소식에 이 같은 상품성 강화 내용은 2022년 7월 기아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진행에 좋아진 상품성에서 참고할 수 있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진행에 중형차 못지않은 강화된 상품성으로 현대 아반떼 선택으로도 동급 최강 옵션을 자랑할 계획입니다.

    여기서 궁금한 내용이 발생하죠. 현대 아반떼 출고 대기만 10개월~16개월 이야기 중인데, 뭔 페이스리프트 소식인가?라고 말이죠.

     

    여기엔 현대 그랜저 내용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현대 그랜저 풀체인지 소식이 전해지면서 사전 계약을 진행하지 않았지만, 그랜저 풀체인지 대기자만 6만 명이라고 뉴스에서 확인할 수 있었죠?

    현재 그랜저 구매자 대기자가 고스란히 풀체인지 모델로 이관되기 때문에 이 같은 기사가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고 신차를 받지 못한 아반떼 예비 오너는 고스란히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신차를 받는다는 논리가 됩니다.

     

     

     

    2. 아반떼 하이브리드 페이스리프트


    여기서 현재 아반떼 구매는 10개월 대기 예비 오너는 신차를 받을 수 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을 텐데요. 하지만 현대 아반떼 하이브리드 구매자라면 대기 기간만 16개월 안내하고 있기 때문에 현대 아반떼 하이브리드 모델은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받게 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현대 아반떼 구매를 원하는 분이라면 현대 영업점 딜러와 상담 후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받을 수 있도록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겠죠.

     

    그런데 자동차 반도체 부족 현상은 2023년쯤이면 해결될까요? 해외 자동차 미디어 정보를 참고하면 2023년부터 개선된다고 하지만, 이제까지 부족한 자동차 반도체까지 해결에는 2024년까지 지속될 수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당분간 자동차 반도체 이슈 때문에 신차 구매에 차량 인도 지체가 지속해서 어려움을 가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었죠.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소식을 전하며 상품성 강화 내용을 참고 원한다면 아래 기아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여러분의 애간장을 태우고 있는 현대 아반떼 출고 대기기간과 페이스리프트 소식으로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글로벌 현대에서 최근 공개한 아반떼 N 영상입니다.

     

    기아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가격 세금 유지비 (Feat, 인기 트림)

    기아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가격 세금 유지비 (Feat, 인기 트림) 기아차 소형 SUV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변경하여 2022년 7월 22일 판매 시작했습니다. 기아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가격 세금 유지비 외

    freecartok.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