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바흐 최초 하이브리드 S580e 출시!
    유럽자동차/벤츠 2023. 2. 17. 21:29

    마이바흐 최초 하이브리드 S580e 출시

    2023년 2월 15일 마이바흐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출시와 관련하여 메르세데스 마이바흐가 최근에 발표한 내용을 주의 깊게 살펴보았습니다.

     

    새로운 마이바흐 S580e 모델은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운전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환경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해당 글에서는 새로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해당 기능 및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본 내용입니다.

    내용
    1. 소개
    2. 개요
    3. 특징
    4. 가치
    5. 결론

     

     

     

    1. 소개


    새로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Mercedes-Maybach) S58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최신 기술과 고급 드라이빙 경험을 결합한 고급 자동차 시장에 중요한 추가 요소입니다.

     

    이 모델은 고급스럽고 지속 가능한 운전 경험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럭셔리 세단의 고급 기능과 최첨단 기술을 갖춘 마이바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고급 자동차 시장에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것인데요.

    아직 충전 시설이 갖추지 않은 개발 도상국에서도 S580e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아주 탐스럽게 보이겠죠. 그럼 마이바흐 S580e 제원을 통해서 성능을 가늠해 볼까요. 

    공개된 S580e 이미지 두장. 나머지 인테리어 이미지 S680

     

     

     

    2. 개요 


    럭셔리 세단 마이바흐가 고급스러움과 강렬한 운전체험에 이어 경제성까지 가미한 새로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최신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결합하였습니다.

    마이바흐 S580e 제원
    가솔린 엔진(배열) I6
    배기량 (cc) 2,999
    엔진 최고출력 (hp) 367 (5,500~6,100 rpm)
    엔진 최대출력 (kgm) 51.0 (1,600~4,500 rpm)
    모터 최고출력 (hp) 150
    모터 최대토크 (kgm) 44.9
    시스템 출력 (hp) 510
    시스템 토크 (kgm) 76.5
    복합연비(WLTP)  1.0-0.8
    배터리 용량 (총/ 가용)kWh 25/22.9
    결합 CO 2 배출량(WLTP)  23-18
    전기 소비량(WLTP)  25.0-22.9
    전기모드 레인지(WLTP) 100Km
    가속 0~100km/h (초) 5.1
    최고 속도 (kmh) 250
    최고 속도 전기 (Kmh) 140

    독일 마이바흐 S580e 공개한 테크니컬 스펙의 정보입니다. (AC 11KW, DC 60 KW 지원)

    낮아진 배기량에도 직렬 6 기통 엔진과 전기모터를 결합하여 최고출력 510마력 출력을 발휘합니다. 높은 출력으로 자동차는 단 5초 만에 0~100 Kmh까지 갈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250 Kmh에 도달합니다. 또한 이 모델은 기름 한 방울 사용하지 않고 최대 100km의 완전 전기차 주행 범위를 갖추고 있어 매일 출퇴근 및 가까운 쇼핑의 짧은 주행 거리에 적합합니다.

     

    S580e 매력 포인트

    - 전기차처럼 이용할 수 있다.

    - 전기차 대비 충전 시간이 짧다.

    - 일상 주행은 하이브리드, 짧은 주행은 전기차 주행으로 경제성을 높일 수 있다.

     

     

    3. 특징


    새로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고객에게 고급스럽고 편안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델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럭셔리한 인테리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의 인테리어는 고객에게 고급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엔 프리미엄 가죽 시트, 최첨단 사운드 시스템 및 고급 실내 온도 조절 장치가 함께 제공하죠.

     

    - 첨단 기술: 이 모델에는 다양한 첨단 기술 기능이 제공됩니다, 12.3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360도 카메라 시스템 포함 등.

     

    - 지속 가능한 주행: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환경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회생 제동 및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을 포함하여 배기가스를 줄이고 연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이 함께 제공하여 예비 오너에게 합리성을 제시합니다.

     

     

     

    4. 가치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58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 럭셔리한 드라이빙 경험: 이 모델은 고객에게 고급스럽고 편안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및 고급 실내 온도 조절 장치를 포함하여 운전 경험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능이 함께 즐길 수 있죠

     

    - 환경 지속 가능성: 이 모델은 환경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배출가스를 줄이고 연비를 높임으로써 환경 친화적인 럭셔리 자동차를 찾는 고객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 첨단 기술: 이 모델에는 다양한 첨단 기술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360도 카메라 시스템과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안전 운전 경험을 향상하는 다양한 첨단 기술을 포함하고 있죠.

     

    자신의 성공을 알리는데, 많은 돈을 지출하며 자동차를 통해서 성공을 알려왔었는데요. 그나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 출시하면서 낮아진 배기량과 유류비를 기대할 수 있어 세금 및 유지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결론


    새로운 마이바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 소식은 고급 자동차 시장에서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제성까지 가미한 흥미까지 제시한 부분입니다.

    이 모델은 고객에게 고급스럽고 지속 가능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고급 기능과 첨단 기술이 함께 제공됩니다. 고급스러움과 지속 가능성이 결합된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고급 자동차 시장에서 경제성까지 고려할 수 있는 새로움을 제시한 것입니다. (양상은 마이바흐 s680 하이라이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