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 벤츠 glc 쿠페 풀체인지 변경 내용 특징은?
    유럽자동차/벤츠 2023. 6. 25. 23:52

    2024 벤츠 glc 쿠페 풀체인지 변경 내용 특징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다이내믹 및 컴포트 주행, 첨단 운전자 지원까지 100년의 역사의 메르세데스 벤츠의 진가를 보여줬던 자동차 새로운 GLC 쿠페를 선보였습니다. 2세대 풀체인지로 돌아온 2024 glc 쿠페는 중형 SUV GLC 쿠페 버전이죠. (2022년 6월 공개)

     

    이 차량은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결합하여 운전자에게 탁월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국 소비자에게도 벤츠 GLC의 스포티하고 선명한 외관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주목받았기 때문에 관심을 받는 모델이죠.

    내용
    1. 벤츠 glc 쿠페 새로움
    2. 벤츠 glc 쿠페 성능
    3. 벤츠 glc 쿠페 결과

    이 글에서는 여러분께서 궁금할 수 있는 2024 벤츠 glc 풀체인지 내용을 담아 상품성과 변화에 대해서 언급하여 변경한 내용을 느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1. 벤츠 glc 쿠페 새로움


    벤츠 GLC 쿠페 풀체인지 모델은 스포티한 성능뿐만 아니라 고효율에 중점을 두고 출시했습니다. 모든 모델에는 일상적인 요구에 적합한 전기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장거리까지 고려할 수 있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그리고 추가 에너지 재생을 위한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 및 48 볼트 기술이 적용된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통해서 전기 모드를 선택할 경우 고효율 구동 기술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본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풀체인지 2024 glc 쿠페 모델은 2023년 7월부터 유럽에서 판매 시작하기 때문에 2024 glc 쿠페 또한 국내에서도 빠르게 하반기쯤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벤츠 glc 쿠페의 특징은 모든 지형에서 집중할 수 있는 구동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온로드, 오프로드 어떤 지형에서도 편안함과 민첩성을 전달한다고 알리고 있죠. 이런 주행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벤츠는 신형 glc 쿠페의 모든 트림에 스포츠 서스펜션을 기본적용하였습니다.

    선택 옵션의 4.5도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차량의 기동성을 높인 부분도 참고할 수 있고 여기에 AIRMATIC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기술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오프로드에서 4 MATIC 4륜 구동 및 플러그인 모델의 순수 전기 오프로드 주행과 같은 다양한 기능적인 부분도 참고할 수 있어 험로를 다니는 스포츠 마니아에게 점수는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훨씬 더 나은 조작성과 편의성을 제공하여 사용자 친화성을 높였습니다. 운전자 및 중앙 디스플레이의 선명한 이미지를 통해 차량 및 편의 기능을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두 개의 LCD 화면은 명확하고 구조화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2. 벤츠 glc 쿠페 풀체인지 성능


    벤츠 GLC 쿠페는 강력한 성능과 민첩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엔진 옵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의 엔진은 원활한 가속력과 탁월한 연료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고성능 AMG 모델은 더욱 향상된 주행 경험을 제공하며, 스포츠 사스펜션과 향상된 제동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있습니다. GLC 쿠페의 성능은 운전자에게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운전을 가능하게 합니다.

    독일 벤츠 미디어 glc 테크니컬 스펙 참고

    2024 벤츠 glc 쿠페 파워트레인의 특징은 2.0L 배기량 기반 48V 하이브리드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구성하고 AMG 모델은 독자적인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한국 소비자에겐 수입차를 선택해도 소나타와 동일한 자동차세를 적용받고, 수입차의 높은 가격에도 낮은 채권 할인을 기대할 수 있는 SUV이란 점에서 "서울"에서 많이 구매하는 모델이죠.

    풀체인지 벤츠 GLC 쿠페의 역동적이고 근육질 적인 외관은 전장 4,763mm로 이전 모델보다 31mm 더 길고 전고는 6mm(현재 1,627mm), 후면에서 23mm(현재 1,640mm) 더 큽니다. 전폭은 1,890mm로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독일 벤츠 glc 테크니컬 스펙 참조

    [KW 마력 계산기 바로가기 클릭]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트렁크 용량을 고려할 수 있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545리터(이전 모델보다 45리터 더 많음) 2열을 폴딩 할 경우 1,490리터(90리터 추가), 여기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390~1,335리터 스마트 테일 게이트가 기본탑재하고 있습니다. 시동 키, 운전석 도어의 스위치 또는 테일게이트의 잠금 해제 핸들을 사용하여 버튼을 터치하여 편리하게 열거나 닫을 수 있습니다.

     

    차체가 커졌음에도 공기역학적으로 가장 유리한 최소 항력 계수는 C d = 0.27 만큼 낮습니다. 이로 인해 이전 모델보다 300분의 1 향상되었고(C d = 0.30) 음향 테스트를 통해 공기 역학적 항력 및 바람 소음과 관련하여 차량을 최적화했음을 밝히고 있습니다.

     

     

     

    3. 벤츠 glc 쿠페 풀체인지 결론


    벤츠 GLC 쿠페는 최신 기술과 안전장치를 통해서 운전자와 탑승객을 보호하는 주행 시스템으로 유명합니다. 신형 모델답게 벤츠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은 차선 유지 보조, 자동 비상 제동,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연결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과의 연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탁월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GLC 쿠페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차량으로, 운전자들에게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차량은 독특한 쿠페 스타일로 주목받으며, 뛰어난 주행 성능과 고급스러운 내부 공간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기술과 안전장치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충족시킵니다.

    2024 벤츠 GLC 쿠페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갖춘 중형 SUV로, 국내 예비 오너에게도 탁월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 차량은 스포티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내부 공간을 결합하여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최신 기술과 안전장치로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보장하죠. 2024 GLC 쿠페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벤츠의 품질과 신뢰성을 대표하는 모델이란 점에도 여러분의 시선을 이끌 것으로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