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디어 출시한 벤츠 AMG GTR 성능 영상
    동영상 2016. 6. 26. 08:31

    메르세데스 벤츠 AMG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새로운 AMG GT R 도입으로 범위를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AMG 튜닝 기반 자동차 경주용DNA 담은 스포츠카를 출시 때문인데요, 벤츠의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은 뛰어난 운전 경험을 할 수 있는 모델이죠.


    운전 역학, 중량 최적화, 공기 역학 디자인을 다루는 AMG의 전문가들은 액티브 리어 액슬 스티어링, 지능형 경량 구조는 하부의 활성 공기 역학적 섹션과 모터 스포츠 기능 등을 함께 표현한 디자인으로 기술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AMG을 탄생 시켰습니다.


    AMG GTR은 일상적인 실용성과 함께 AMG GT3 경주용 자동차의 구동 역학을 결합하여 출시할 모델로 보면 되겠습니다.


    AMG 드라이브 장치는 버튼 조작으로 AMG DYNAMIC SELECT 구동 모드를 사용함으로써 적응 감쇠 특성을 조정할 수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운전 모드는 세 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모드는 "컴포트", "스포츠"와 "스포츠 플러스"로 구성되며, 각 모드에 따라 감쇠 특성을 각각의 목적은 분명하게 세팅되어 있죠. "컴포트" 일반 도로에 대한 운행모드입니다; "스포츠는"동적구동을 위해 최대 접지가 필요한 기복이 심한 레이싱 경기장에 구동 할 수 있는 모드 입니다. "스포츠 플러스" 그랑프리에 이상적인 모드이네요, 각 운전 모드는 구조 강성에 의해서 높은 수준을 전달하죠.

    영상을 통해서 벤츠 AMG GTR 성능을 느껴 보았으면 좋겠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바로가기 클릭] - 벤츠 AMG GTR 가격 제원 연비 출시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