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트맨 자동차 배트 모빌 텀블러 성능
    동영상 2016. 12. 27. 21:40

    배트맨 자동차 베트 모빌 텀블러 성능

    남자라면 자동차에 관심 큰데요, 영화 배트맨 자동차 베트 모빌 텀블러 성능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제작된 기반으로 설명해 드리는 만큼 믿고 보셔도 좋겠네요.




    배트맨 자동차

    영화에서 보여준 배트맨 자동차는 다른 특징을 담은 성능과 전투에 밀접한 관계를 두고 제작하게 되는데요, 그냥 영화를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실 전투에 사용해도 좋을 만큼 전투력은 강한 모습을 나타냅니다.




    배트 모빌

    이제까지 배트맨 시리즈에서 배트 모빌을 보여준 자동차는 여러 대가 있습니다. 그중 다크 나이트 반영한 텀블러의 무시무시한 성능을 나타내는 자동차는 보기 힘들었죠, 제원과 전투 성능은 GM (제너럴 모터스) 등 외신 공개한 자료 내용을 확인하면 무서운 화력을 담은 내용을 찾아보았습니다.




    배트맨 텀블러 성능

    탱크와 같은 외관에 배트맨 텀블러 성능 제원은 엔진 5.7 리터 GM V8 엔진, 최대출력 500마력, 제로백 : 5.6 초, 가솔린 제어 장치 통합 안전 연결 시스템, 연료 : 제트 엔진 및 프로판 공급, 타이어 : 타이어 후면 44 / 18.5-16.5, 앞면에 94.0 / 15.0-15 크고 넓어 그립력은 뛰어납니다.



    배트맨 텀블러 치수

    길이 : 4,620mm, 너비 : 2,790m, 높이 : 1,50mm, 무게 : 2.5 톤




    배트맨 자동차 텀블러 고급 성능

    한 쌍의 기관포 앞바퀴 사이 장착하고 공격 모드에서는 운전석은 자동차의 중앙으로 움직이며, 운전자는 앞바퀴 사이의 가운데 부분에 머리가 얼굴을 향하도록 누워 재배치합니다.


    후방 플랩은 브레이크를 보조 (영상 0:23 초)

    듀얼 프론트 오토 캐넌 (무기)

    로켓 발사기

    통합 소화 시스템

    제트 엔진 빠른 부스트 (점프)




    스텔스 모드 반사 사용으로 검출 레이더 회피, 적외선, 가시광선, 무선 주파수 (RF) 이 기능이 작동하면 오디오; 자동차 주 엔진이 모두 비활성화됩니다. 이때 차량은 보조 전기 모터에 의해 동력이 공급되죠.


    차량의 전면은 무거워 실용적인 공격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또한 공격 모드에서 운전자를 보호하는 시스템을 장착합니다.




    차량이 손상된 경우 앞바퀴를 이용해 오토바이(배트 싸이클) 같은 차량이 나오게 되고 차량은 폭파합니다. 비싼 자동차를 그냥 폭파한 게 아니라 자폭으로 만들어졌음[1분 37초]




    내용을 접한 기갑부대 전차병 출신이라면 전차 (K1A1) 같은 시스템을 많이 접하게 되었을 텐데요. 특히, 듀얼 프론트 오토 캐넌 (무기), 로켓 발사기, 통합 소화 시스템과 각진 외형의 모습에서 적에게 공격받는 총탄, 미사일을 빗겨나가게 적용한 것은 매우 흡사한 것 같습니다.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 좋은 자동차가 많지만, 영화 속 배트맨 자동차 텀블러 이용해 드라이브 즐긴다면 럭셔리 자동차보다 시선 집중되는 것은 당연한 일처럼 느껴지네요. 자동차라면 모든 알아보고 싶은 남자의 심리를 대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