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 볼보 S60 가격 유지비
    유럽자동차/볼보 2016. 7. 2. 06:01

    볼보 자동차는 여러분이 잘 알고 있듯 스웨덴 자동차입니다. 안전의 대명사로 알려진 자동차로 유명한 회사죠, S60 모델은 2011년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자동차입니다, 2015년 엔진 성능 추가와 외부 변경으로 출시가 되면서 이미지는 새롭게 보일 수 있는 모델이죠.


    S60 생산 공장은 중국, 벨기에, 말레이시아, 스웨덴에서 생산하며, 세계 소비자에게 맞춤형으로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PHEV 등 1.6리터 엔진부터 3.0리터 엔진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국내 출시 파워트레인은 2.0리터 단일 엔진으로 가솔린과 디젤 엔진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트림으로 세분화된 모델을 볼 수 있습니다.


    주제로 다룰 내용은 가솔린 모델인 T5 2개트림과 T6 파워트레인으로 소개를 하도록 할 것입니다. 디젤 내용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S60 모델은 볼보 P3 플랫폼 적용하여 생산됩니다. 관련 모델은 V60, XC60, V60XC 모델과 공유한 플랫폼입니다.


    볼보 자동차는 안전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위해서 새로운 안전 기준을 마련하고 빠른 게 출시된 자동차에 적용하기 유명하며, 처음 안전벨트를 적용한 곳도 볼보라고 할 수 있죠, 최근 인터페이스 강화로 보행자 감지 및 사이클 탐지, 풀 오토 브레이크, 크로스 트래픽 경보가 기술 패키지를 적용하며 안전을 더 높이는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세계 자동차 시장 안전을 위한 노력은 아직도 선두 자리를 지킨다고 할 수 있는 부분이죠. S60 세금, 유지비, 제원, 연비, 구성할 수 있는 정보는 다 담아 보았습니다.

    2016 볼보 S60 가격표 및 취등록세 (세금)


    개별소비세인하 종료 2016 볼보 S60 가격 

    더 없이 좋은 자동차임은 틀림 없는 모델이죠, 현실을 감안해서 비슷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자동차를 알아보았습니다.

    [바로가기 클릭] - 볼보 S60 디젤 가격 자동차세 취등록세 유지비

    [바로가기 클릭] - 미니 컨버터블 쿠퍼s 가격 취득 자동차세 유지비

    [바로가기 클릭] - 미니 쿠퍼 SD 5도어 가격 자동차세 취등록세 유지비

    [바로가기 클릭] - 지프 체로키 가격 자동차세 취등록세 유지비

    [바로가기 클릭] - 아우디 A3 35TDI 가격 자동차세 취등록세 유지비

    [바로가기 클릭] - 벤츠 B200 D 가격 자동차세 취등록세 유지비

    [바로가기 클릭] - BMW 320D ED 가격 자동차세 취등록세 유지비

    [바로가기 클릭] - 현대 제네시스 DH 가격 연비 취득세 자동차세 유지비

    볼보 S60은 유럽 신차 안전 기준 테스트 NCAP 별 5개, 미국 NHTSA 별 5개 안전 인증받은 모델입니다. 특히 미국은 안전에 대한 기준이 아주 놓은 곳으로 유명하죠, 이보다 안전한 자동차가 있을까? 생각이 드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