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펠 GT 컨셉트카 어떤 미래 제시?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16. 7. 20. 18:41

    미국 자동차 그룹 GM 그룹 파트너 오펠에서 새로운 컨셉트카 GT를 제네바 모터쇼 선보인 후 자동차 브랜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어떤 미래를 담고 있는지 디자인과 제원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오펠 GT는 컨셉트 모델은 모든 연령의 자동차 매니아가 좋아할 수 있도록 오펠 GT에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자동차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미드 엔진과 후륜 구동의 혈통은 스포츠카 드라이브를 생각할 수 있는 철학적 성능과 디자인 담은 모델로 소개하며 60년대 오펠 GT 내려오는 스포츠카 전통을 이어 담은 것이라 소개 하네요


    오펠 GT 컨셉트는 도어 손잡이 또는 외부 도어 미러, 어떠한 불필요한 장식은 없습니다.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 시스템, 긴 보닛과 매우 짧은 오버행의 단출한 외관 디자인으로 저항을 줄인 모습과 전형적인 스포츠카의 비율의 상징으로 보여지죠

     오펠 GT 제원은?

    오펠 GT 컨셉은 강력한 1.0리터 3실린더 터보 차저 프론트 미드 엔진 적용되었습니다. 아담 코르사 새로운 아스트라 파워트레인 개발한 매우 효율적인 직분사 가솔린 단위에 145마력과 스포티한 20.9Kg.m 최대토크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터보 전력은 스티어링 휠 적용한 패들 시프트에 의해 작동되며, 순차적 변경할 수 있는 6단 변속기는 기계적 변속에 의해 후륜구동으로 운행합니다. 제조 무게는 총 1,000kg이하 중량과 2인승 모델, 제로백 (8초, 0 ~ 100kmh) 미만의 가속 및 215kmh의 최고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형 스포츠카 즐거움을 기대가 많았던 소비자에게 혼다 S660 모델은 인기가 높았습니다. 보다 더 재미난 드라이브 성능을 기대하게 하네요. 아직 오펠 GT 가격의 책정에 대한 것은 없습니다. 오펠 GT 콘셉트카 대해서 알아보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