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링컨 mkz 하이브리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국자동차/포드 2016. 9. 5. 17:46

    북미 링컨 자동차가 국내 수입 모델로 출시한 mkz 모델은 2013년 출시한 2세대 모델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mkz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 성능 개선과 등급 변경 등 통해서 풀체인지 처럼 완전 달라진 외관으로 2세대 모델보다 등급을 키운 링컨 컨티넨탈과 같은 등급으로 출시한 모델이다.


    출시한 mkz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한다. mkz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엔진과 모터 결함으로 연비는 향상 시키고, co2 배출은 작게 배출하며 구동하게 된다.


    하이브리드 엔진은 일반 mkz 모델과 다르게 적용된다. 2.0리터 엔진으로 출시되었지만, 일반 모델엔 고성능 버전인 에코부스트와 하이브리드 모델은 엣킨스 엔진 적용되어 일반 모델보다 출력은 낮고 연비와 co2 배출은 작은 자동차이다.



    성능을 따지면 일반 가솔린 모델보다 성능은 떨어진다. 친환경 자동차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잘 맞는 자동차이기도 하다.


    링컨 모델에 구매자가 집중해야 하는 부분은 가격과 성능 등 테크닉칼 정보를 획득하는 것이 링컨 mkz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의 몫이 되겠다. 관련 정보를 집중적으로 국내 출시한 하이브리드 모델과 일반 링컨 mkz 모델의 가격을 확인해 보았다.


    링컨 mkz 하이브리드 가격 및 연비


    링컨 MKZ 하이브리드 등 연비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공개된 모델에서 연비는 300A (FWD)와 (AWD)만 공개되었다.

    300A (FWD) 복합 연비 10.0Km/L

    300A (AWD) 복합 연비 9.6Km/L


    링컨 mkz 하이브리드 제원


    위 이미지 하이브리 제원은 35kw급 모터 성능은 제외 시킨 것이다, 모터 성능 수준이 어시스트 개념처럼 느껴져 포함 시키지 않았다.



    링컨 mkz 테크닉칼 사용 연료

    한 가지 더 언급하자면 하이브리드 모델을 제외한 링컨 mkz 테크닉칼 정보에 따라 울트라 고급유 사용 모델이다, 국내에서 98 옥탄가 적용된 프리미엄유 사용 권장 모델인 것이다, 일반유 가솔린 모델이 아닌 점은 국내에서 발목을 잡을 수 있겠다.



    북미 시장 가격은 최하위 모델 35,000달러 시작 가격으로 2.0리터, 3.0리터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출시되어 있다. 이번 출시한 국내 mkz 모델은 2.0 모델 구성이라 강력한 출력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에게 약간의 실망을 안겨주기도 한다.


    외관 디자인과 2.0 에코부스트의 강력한 심장과 함께 고급 편의성을 담고 출시하였다, 이번 출시된 링컨 모델 또한 실망 시키지 않는 고급화 전략인지 국내 출시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 많이 기다려 왔던 모델 2017 링컨 mkz 소개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