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5 가격표 옵션 세금 유지비 2017
    국내자동차/기아 2016. 10. 24. 00:29

    조금씩 싸늘해진 날씨, 따뜻한 실내에서 자신만의 사색을 즐기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한 번쯤 느껴지는 일상입니다. 특히 주말처럼 여유로운 시간이면 어디론가 향하고 싶은 간절함을 느끼곤 하죠. 일상의 동반자처럼 항상 분신 같은 존재가 돼버린 자동차는 남성이라면 자신의 애마에 관심이 높아지게 마련이죠. 애마 선택을 위해서 많은 사람이 고민하고, 주변의 이야기나 언론 매체를 통해서 결정짓기도 합니다.


    현재 2세대 모델의 기아자동차 K5 SX, K5 MX 트림으로 나누어진 MX 2.0 가솔린 파워트레인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관련 내용을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K5 SX, MX 트림 차이는?

    2세대 K5 출시하며, 고성능 버전과 일반 성능을 확연하게 구분할 수 있는 트림으로 구분하였고, K5 모델에 파워트레인를 다르게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차이 비교)



    구분 지은 SX, MX 모델 차이는 가격 또한 차이가 있으며, 고성능 파워트레인 K5가 필요하지 않은 사람에게 MX 라인이 가장 많은 모델이기도 하죠. 가격이 K5 모델에서 장애우 제외한 가장 저렴한 가솔린 라인의 이유가 있겠네요.



    K5 옵션 가격과 세금 정보를 찾기 힘든 분들에게 기아 K5 가격과 필요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정보를 통해서 자신의 애마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017 K5 가격표 (각 트림 옵션 포함)


    2017 K5 가격표 (2.0 가솔린)


    [모바일에서 손으로 확대 가능]


    이미지에 나와 있는 정보는 풀옵션, K5 세금과 가격 정보를 통해서 자동차를 구매하는데 들어가는 총 예산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K5 보험 제외)


    2017 K5 유지비



    K5 자동차세, 취득세 등 합하여 1개월 유류비 + 1년 유류비 + 1개월 유지비 + 1년 유지비 정보가 산출 되었습니다. 



    K5 할부를 계획했다면 1개월 할부 + 1개월 유지비 = 1개월 차량지출 정보를 계획할 수 있어, 받는 월급이 고정된 직장인과 사회초년생 또는 재테크 관심 있는 분에게 유용할 수 있겠네요.



    아무리 좋은 차도 브랜드마다 문제점은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K5 문제점을 알아보고 관련 내용을 참고해서 준비한다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마지막 영상은 해외 인기 내용이지만 국내 잘 알려지지 않아 준비한 내용입니다. 좋은 자동차 구매하는 데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