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미니쿠퍼 JCW 가격표 세금 유지비 [3도어 5도어]
    유럽자동차/BMW 2016. 10. 24. 19:58

    BMW 자동차 미니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한 지 불과 얼마 되지 않은 시간에 국내 출시하였습니다. 클럽맨의 JCW는 아직 들어오지 않았으며, 쿠퍼에서 JCW 모델을 선보인 것입니다.


    미니쿠퍼 JCW 뜻

    존 쿠퍼 "JCW" [JOHN COOPER WORKS] 작업을 했다는 내용이죠, 존 쿠퍼(John Cooper)는 몬테카를로 랠리의 우승을 이끈 레이싱 선구자이며, 튜닝 프로그램을 통해 미니에서 가장 강력한 성능을 클럽맨과 미니쿠퍼 프리미엄 옵션을 탑재하였습니다.



    미니쿠퍼 JCW 튜닝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내용이지만, 해외에서 아우디 R8 톰 크리스 텐센 소개하는 것처럼, 고성능 모델에 유명한 레이싱 선구자 마케팅으로 효과를 보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모델을 국내 동시 출시한 것을 보면 국내 시장의 비중이 얼마나 높은지 잘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에도 영국 판매 중인 일반 미니쿠퍼 가격은 QM3와 비슷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미니쿠퍼 가격은 국내 소비자에게 조금 더 많은 돈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들어오면 비싸게 적용하는지 시간 활용해 이유를 조사해 봐야겠네요.



    알려진 미니쿠퍼 3도어 JCW 모델과 미니쿠퍼 5도어 적용한 MC20 정보까지 모두 정리해 보았습니다.


    2017 미니쿠퍼 가격표 (세금 포함)

    2017 미니쿠퍼 3도어 가격표


    [모바일에서 손으로 확대 가능]



    2017 미니쿠퍼 가격표 (세금 포함)

    2017 미니쿠퍼 5도어 가격표



    미니 구매 취득세까지 포함된 내용이며, 트림에 따라 옵션 차등 적용을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미니쿠퍼 3도어 유지비



    미니쿠퍼 5도어 유지비



    유지비 정보는 자동차세 + 유류비 내용으로 산출한 것이며, 미니쿠퍼 보험은 적용하지 않은 정보입니다. 가솔린, 디젤의 3도어와 5도어 함께 정리한 자료를 통해 미니 리스 가격 + 한달 유지비 = 1개월 차량 유지비를 산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영상은 클럽맨 JCW 소개되었던 모델이며, 영상으로 특징을 조금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아 준비하였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