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기아 K7 가격 가격표 옵션 세금 유지비 [디젤 포함]
    국내자동차/기아 2016. 11. 22. 15:43

    한국 자동차 산업은 중대형 세단에 눈을 돌린 것처럼 중대형 모델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기아자동차는 대표 준대형 세단 올 뉴 K7에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같은 형제의 치열함을 보여주고 있는 중대형 자동차의 대폭 강화된 사양과 매력적인 가격으로 무장해 2017 세단을 내어놓았는데요,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 할지 알아보도록 하죠.



    2017 K7 포인트

    기아는 새롭게 추가한 2017 K7 ‘리미티드 에디션’의 파워트레인을 2.4와 3.3 가솔린, 2.2 디젤 엔진 모델에 적용되었고, 기존 K7에 적용되지 않았던 LED 풀 헤드램프와 하단부에 크롬 재질이 적용한 아웃사이드 미러를 장착해 보여지는 상품성과 고급 세단의 품격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죠.


    기아 K7 엔진별 선호 사양과 상위 트림 주요 사양을 기본 적용해 기아 중대형 세단의 고급스러움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되었습니다.




    기아 K7 강화된 선택옵션

    파워트레인별 선택 옵션 강화를 눈여겨 볼만합니다. 2.4 가솔린과 2.2 디젤 리미티드 에디션의 경우, 기존 두 모델의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의 기본 사양에 고객의 선호 옵션인 ‘스타일’ 패키지와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기본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하였습니다.


    추가로 상위 모델인 3.3 가솔린 엔진에만 적용됐던 양문형 콘솔 팔걸이, 7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전동식 세이프티 파워 트렁크를 탑재했죠.




    기아 자동차의 이러한 조치는 왜? 

    치열해진 중대형 세단의 시장에서 우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이제껏 K7 출시후 고객의 옵션 중 선택의 선호도를 집계하여 상품성을 높이는 조치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적극적인 반영한 것을 볼 수 있는 내용이죠.




    기아에서 적극적으로 반영한 내용이지만, 뭐라 해도 2017 K7 가격이 중요한 부분인데요, 2017 K7 가격 구성이 기아에서 어떻게 출시 되었는지 옵션을 포함한 가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2017 기아 K7 가격표



    위 이미지 내용은 기아 가솔린 K7 가격표와 기아 디젤 K7 가격표의 구성입니다. K7 옵션표에 나와 있는 정보를 통해서 선택 옵션까지 계산해 볼 수 있겠네요.




    부연, 선택 옵션을 적용할 때마다 취등록세 (세금)는 올라갑니다.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먼저 필요한 옵션 중 외형적인 부분은 (선루프 등) 출고전적용하고, 나머지 실내 부분은 (내비 등) K7 구매 전 전문업체를 통해서 견적을 비교해서 저렴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침체한 경제에서 K7을 저렴하게 사는 것과 자동차 전문 소형 업체까지 살리는 방법으로 구매자 + 완성차 + 자동차 소형 업체까지 서로 도움이 되는 효과를 나타내겠죠.



    2017 기아 K7 세금 유지비


    1년 자동차세 + 1년 15,000Km 운행 발생하는 유류비를 통해서 1개월 유류비, 1개월 유지비, 1년 유류비, 1년 유지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원 비교



    기아 K7 할부

    고민이 많죠?, 실질적인 경제적 부담이 얼마나 될지 몰라 고민한다면 위자료 토대로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선수금에 따라 할부 가격은 달라지지만, 선수금 토대로 견적을 받으면 1개월 할부 값이 나오죠.


    보험료 제외한, 1개월 차량 할부 값 + 1개월 유지비 = 1개월 차량 총지출


    올뉴 K7과 이번에 출시한 그랜저와 비교가 많아졌습니다. 



    다음 작성한 그랜저 유지비를 참고하셔서 서로 비교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런 비교 나쁘지 않겠죠?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