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벤틀리 뮬산 가격 제원 6가지 정보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6. 12. 14. 15:40

    2017 벤틀리 뮬산 가격 제원 6가지 정보.

    독일 폭스바겐 그룹 산하 벤틀리는 영국의 고급 수제작 자동차 제조사입니다. 2017 벤틀리 뮬산 가격 제원 6가지 정보를 통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았으면 좋겠네요.




    1. 뮬산 변화.

    2세대 페이스리프트 뮬산은 출력과 토크는 기존 모델과 같지만, 이전 모델 대비 크기가 80mm가 길어졌고, 롱베이스 모델은 기존 모델에서 250mm가 길어졌습니다. 스티어링 휠과 자동 미션은 ZF에서 공급해 8단으로 교체되었고,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 테일램프 등 세부적인 디자인에도 약간의 변동이 있는데요, LED 헤드램프와 LED 테일램프 등 모든 램프를 LED 적용하고, 이전의 모습과 큰 차이 없는 외관을 보여주지만, 실내 디자인은 이전과 다르게 신흥 부자의 나이가 젊어지면서 젊은 감각을 따른 실내의 고급스러움을 담아 출시하였습니다.




    2. 벤틀리 뮬산.

    2세대 페이스리프트 구성은 3가지 모델로 출시하였습니다. 일반 벤틀리 뮬산, 뮬산 스피드, 뮬산 롱베이스 모델 구성이며, 엔진 크기는 같지만, 특성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출력을 세팅했죠. 출력 수치는 큰 차이가 없으며 약간씩 다르게 적용되었습니다.




    3. 벤틀리 특징.

    세계 고급 자동차 브랜드 시장에서 가장 잘 나가는 고급 차 브랜드이며 벤틀리 경쟁 브랜드는 BMW의 롤스로이스, 메르데스 마이바흐와 경쟁하고 있지만, 롤스로이스 경우 벤틀리보다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과 권위적인 이미지의 부담스러움을 가지고 있죠. 



    여기에 마이바흐는 현재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이미지와 부합되는 자동차를 출시하고 있어 마이바흐의 이미지보다 서브 브랜드가 만든 S클래스의 느낌 있습니다. 벤틀리는 롤스로이스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도 마이바흐보다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럭셔리 자동차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것이 벤틀리 특징입니다.




    4. 2017 벤틀리 뮬산 제원.

    국내 출시한 일반 모델 기준으로 제원 알아보도록 하죠.




    6.8ℓ(6,752cc) V8 기통 가솔린 엔진, 최대 출력 505마력, 최대토크 104.2kg.m, 8단 자동미션, (구) 복합연비 5.5Km/L, 후륜구동, 연료탱크 91ℓ, 제로백 (5.3초, 0~ 100Kmh) 성능 제원으로 출시하였습니다. ( 벤틀리 테크니컬 스펙 참조)




    5. 2017 벤틀리 뮬산 가격 및 취등록세.

    국내 출시 가격은 4억 8천만 원.

    [구매 취득세 7%] = 33,600,000원.

    벤틀리 뮬산 세금이 그랜저값으로 나갈 만큼 비싼 가격이죠.




    6. 2017 벤틀리 뮬산 유지비.

    세금뿐만 아니라 일반인이 접근하지 못하는 유지비는 



    벤틀리 스펙에 따라 고급유보다 높은 98 RON에 해당하는 플러스 고급유 사용모델인데요. 국내 일반 고급유(96 RON 옥탄가) 사용했을 경우 1년 15,000Km 운행에 따른 세금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세계 시장에서 가장 인정받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벤틀리 자동차는 국내에서도 1개월 기준 약 10~ 30대가량 판매되고 있고, 누구나 탈 수 있는 차량의 평범함이 아닌 것을 본다면 남자의 성공 신화를 생각할 수 있는 모델임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국내 대표적인 오너를 생각하면 가수 도끼가 신형 뮬산를 구매했었고, 여러 차종을 가지고 있었던 도끼는 경쟁모델인 고스트 오너였지만, 고스트가 중고차 매물로 나온 거로 봐서는 정리한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영상을 통해서 2017 벤틀리 뮬산 정보를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