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닛산 미크라 가격을 더한 보스 한정판 에디션 공개
    일본자동차/닛산 2017. 3. 17. 00:07

    닛산 미크라 한정판 보스(Boss)펄슨 에디션.




    유럽 전용 소형자동차 닛산 미크라 출시 자동차에 보스 시스템을 적용한 닛산 미크라 보스 펄슨 에디션을 공개하였습니다. 기존 미크라 차량에 보스 시스템을 적용한 것인데요. 보스 스피커 공동 협력 기념으로 유럽 전역에 3,000대 한정판으로 판매한다는 소식에 관련 정보 정리해 보았습니다.




    닛산 미크라 가격 더한 보스(Boss) 에디션

    동남아시아와 유럽의 주력 모델인 마이크라 또는 미크라 명으로 2017년형 모델부터 5세대 풀체인지 해치백 모델이며 닛산 미크라는 파워트레인은 0.9리터 3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 90마력 1.5리터 90마력 터보 디젤 엔진 구성으로 한정판 에디션은 올여름 판매될 예정입니다.




    닛산 미크라 보스 시스템

    BOSE Personal 사운드 시스템을 설계하여 6개의 고성능 스피커와 최신 신호 처리 기술을 사용하였다고 밝히고 있는데요. 



    닛산 미크라 소형자동차에서 우수한 오디오 성능을 제공한다는 내용입니다. 시대 흐름에 따라 트렌드가 바뀌고 음악을 들으며 드라이브 즐기는 세대가 많아진 만큼 음악을 좋아하는 고객에게 실용성은 더 높아진 느낌이죠.




    스피커 성능

    풀체인지 미크라의 고급 음성을 지원하고 트윈 스피커가 운전석 헤드 레스트에 내장된 독특한 사운드 시스템이 함께 전해지며 BOSE 신호 처리와 결합한 디자인과 넓고 몰입할 수 있는 360° 청취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최상급 럭셔리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시스템을 소형자동차에 담았다는 내용이 어떤 청취감을 나타낼지 더욱 궁금한 부분이네요.




    닛산 미크라 차량에는 LED 헤드라이트는 뛰어난 시야를 확보하며 고품질의 산화 피막 처리된 검정색과 오렌지색 스티커와 미크라의 B필러에 BOSE 펄슨 에디션 엠블럼이 적용됩니다. 일반 차량과 완전 다른 느낌을 부여한 것이라 대부분의 고객은 젊은층 수요가 예상되는 부분이네요.



    외관의 화려한 오렌지 마감 디자인 또한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었는데, 전방과 후방 범퍼, 도어 및 17인치 휠에 장착한 미크라는 프랑스 생산 공장에서 고품질 모델로 출시한다고 하네요. 공식적인 닛산 미크라 가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영국 닛산 홈페이지에서 일반 미크라 에서 보스 펄슨 시스템을 추가했을 때 가격은 15,000유로(1,819만 원)가 적용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