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목] 할인 + 개별소비세 인하 쉐보레 말리부 가격은?
    국내자동차/쉐보레 2018. 7. 18. 16:13

    [주목] 할인 + 개별소비세 인하 쉐보레 말리부 가격은?



    쉐보레 말리부 할인 + 개별소비세 할인까지 적용할 수 있어 주목 된다. 쉐보레 말리부 7월 한정 프로모션 진행 중인 정보와 정부 개별소비세 방안을 함께 대입하여 궁금할 수 있는 내용을 준비했다.


    정부는 개소세 인하 결정하고 국내 소비 위축에 따른 7월 19일부터 자동차를 구매하면 개별소비세 인하 한다고 밝혔다. 내일부터 당장 적용되며 올해 말까지 자동차 구매의 개소세 5%에서 3.5% 적용해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에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자동차가 바로 1.5 터보 엔진의 말리부다. 하반기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말리부는 프로모션으로 트림별 80~100만 원 할인과 구매 따른 다양한 조건으로 현재 29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개별소비세 할인까지 적용해 신차 중에서도 저렴함을 고려할 수 있기 때문이다.




    1. 혜택



    쉐보레 말리부는 1.5 터보 엔진으로 답답함 없는 성능을 보였던 만큼 다양한 구매층을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저공해 3종에 해당 차량으로 저공해 자동차에 적용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인상안을 두고 있는 경유세 피할 수 있으며, 지역 가입자 의료보험은 차량을 보유하고 있어도 낮은 배기량에 해당되지 않아 혜택이 많은 자동차로 급부상하게 되었다.



    2. 페이스리프트



    하반기 쉐보레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앞두고 있어 현재 말리부 할인율은 높은 상태다. 이것 저것 따져보면 신차 디자인 변화에 관심이 없다면 저렴한 가격과 무이자 할부 등은 현재 말리부 터보를 고려할만하다.



    3. 가격과 세금



    쉐보레 말리부 가격을 개별소비세 3.5% 인하 적용해 작성된 내용이다.



    구매에 따른 취등록세 정보는 아래 이미지에서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쉐보레 말리부 특별할인 적용하지 않은 내용 임)



    쉐보레 말리부는 18년 4월 생산분 기준, 유류비 지원 50만 원, 익스체인지 프로그램 50만 원 할인, 중고차 Trade-In 프로그램 30만 원 할인, 10만 원 모바일 상품권 할인으로 총 290만 원 할인 중이다. (트림마다 다름)


    4.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주행 별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일상에서 궁금할 수 있는 정보를 이미지에 담았다.



    쉐보레 말리부 매력은 중형 세단의 2.4L 엔진과 같은 주행 성능을 탑재하고 연비의 효율성까지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6 기통과 4 기통 엔진의 주행 감성은 종이 한 장 차이가 있을 만큼 높다. 따라서 같은 4 기통 엔진에서 주행 성능의 차이를 찾는다면 보기 힘들다. 배기량 상관없이 같은 4 기통이라면 1.5 터보 매력을 확인해도 좋다는 뜻이다.


    신차 디자인에 민감하지 않는다면 과감한 성능을 탑재한 쉐보레 말리부 할인과 저렴한 할부 그리고 개소세 할인까지 주목할 부분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