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제네시스 G90 가격표 세금 (EQ900 페이스리프트) [사전계약]
    국내자동차/현대 2018. 11. 13. 15:45

    2019 제네시스 G90 가격표 세금 (EQ900 페이스리프트) [사전계약]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에서 플래그십 G90 (EQ900)을 12일부터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제네시스 G90 사전계약 첫날 3,000대를 육박한 계약대수를 보이며 흥행을 예고했는데요. 


    아직 디자인을 공개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네시스 G90 사전 계약 첫날 이와 같은 기록은 올해 들어 1~10월 국산 초대형 차급의 월평균 판매대수보다 약 1.7배에 이르는 수치라고 밝히며 제네시스 G90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끌고 있다는 분석을 나타냈습니다. 



    1. G90 공식 출시일


    2019 제네시스 G90의 EQ900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와 함께 차명을 북미, 중동 등 주요 럭셔리 시장과 동일하게 G90로 일원화했습니다. 


    최고급 플래그십에 걸맞은 차별화된 편의성, 안전성, 주행 성능 등이 앞서 보여준 EQ900의 기대감에 부응했던 이유에 변경된 디자인 공개와 상관없이 사전 계약의 대수가 높은 것으로 해석했는데요. 


    제네시스 브랜드는 G90의 초기 돌풍이 연말, 연초에 대거 몰리는 법인 판매에서도 그 인기가 지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제네시스 G90을 이번 달 27일 공식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2. 첨단 기술 


    페이스리프트 G90은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지능형 차량 관리 서비스 등 한층 강화된 IT 편의 사양을 제네시스 최초 적용하며 최고급 플래그십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내비게이션을 사용 중인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게 해, 내비 업데이트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죠. 


    추가적으로 지능형 차량 관리 서비스는 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해, 차량에 기록되는 유의미한 정보로 차량 운행 습관을 분석, 배터리와 브레이크 패드 관리 등의 운전자 맞춤형 차량 관리 가이드를 제공해준다는 내용입니다.



    3. 안전 시스템 


    제네시스 G90의 안전 시스템은 차로 유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안전 하차 보조 등 최첨단 능동 안전기술을 전 트림 기본 적용하여 주행자와 탑승자를 보호하며 타협 없는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안전 시스템에서 차량 후방 노면에 가이드 조명을 투사하여 후진 의도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후진 가이드 램프를 통해 주변 차량뿐만 아니라 보행자에 대한 사고 위험도 최소화했다는 설명입니다. 



    4. 가격 및 세금 


    제네시스 G90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사전 계약 가격을 공개한 내용을 아래 주소에서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사전계약 기간 내, G90 계약 및 요청 고객에게는 2018년 개별소비세 인하가 끝난 다음, 출고가 되어도 개별소비세 인상 전, 가격(개별소비세 3.5%)을 보장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