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S클래스 S350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6. 11. 3. 12:41

    독일 자동차 메르데스 벤츠는 2013년 출시한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E클래스에 적용하였던 S클래스 좋은 옵션을 적용해, 작은 S클래스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죠. 


    벤츠 S클래스 특징

    자동차에 전구를 사용하지 않은 최초의 양산 차죠, 최대 500m까지 탐지 가능한 스테레오 카메라, 적외선 센서, 어댑티브 하이빔 어시스트 플러스, 에어백 내장 안전띠인 벨트백, 스테레오 카메라를 통해 도로 노면을 파악하는 액티브 서스펜션인, 진보된 적응형 주행 제어인 디스트로닉 플러스, 벤츠 S클래스 한시적 자율 주행기능인 스티어링 어시스트 플러스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벤츠 S클래스 2013년 출시 때 이를 접한 소비자의 반응은 외계인을 고문해서 만든 자동차란 이야기가 나돌았을 정도로 기술력은 세계 최고란 평가를 받는 자동차입니다.


    벤츠는 오너를 위한 편의 장치도 최상급으로 세팅하였고, 신기술 디스트로닉 플러스와 스티어링 어시스트는 활성화 시 자동주행을 적용하였습니다. 벤츠 S클래스에 장착된 수많은 카메라와 레이더로 앞차와의 간격을 조절하고, 차선을 인식을 통해서 자동으로 스티어링을 돌리는 기술은 시간이 지난 현재도 최첨단 자동차란 인식으로 따라올 상대가 없다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출시 모델은?

    S65 AMG, S63 AMG, S350, S400, S500, 카브리올렛 등 다양한 모델이 출시하고 있으며 친환경 모델에 맞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까지 출시하였습니다.



    많은 트림에서 소개할 내용은 벤츠 S350 가격 세금 유지비를 소개할 텐데요, 벤츠 S350 가격 세금 유지비를 소개하려는 이유는 벤츠 가솔린 모델은 국내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고급유 권장 모델입니다, 고급유를 사용해야 하는지 아니면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내용인지 책임지고 일반유를 사용해도 좋다는 내용이 없어 안전한 디젤 모델을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벤츠 S클래스 S350 가격표


    벤츠 S클래스 S350 가격 (구입 취득세 포함)

    [모바일에서 확대 보기 가능]


    위 이미지 가격표 내용은 벤츠 S클래스 S350 가격의 구입 취득세 7% 포함된 가격을 명시하였습니다. 기본 모델에 웬만한 옵션은 잘 적용되었기 때문에 하위 모델을 선택하여도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까운 영업점에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확인하는 것은 중요한 부분이죠.



    남자는 자신의 성공을 남들에게 말하지 않는다, 남들에게 말하지 않아도 알아줄 자동차를 통해서 성공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뿐이다. (자동차 전문 블로그 프리카톡) 


    제원 

    전체적인 제원을 비교 시 같은 후륜과 AWD 차이 외 옵션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S350 유지비


    자동차세 포함하여 1개월 유류비, 1년 유류비, 1개월 유지비, 1년 유지비를 산출하였고 벤츠 S클래스 리스를 고려한다면 1개월 유지비 + 1개월 리스 가격을 산출하면 1개월 총지출 산출할 수 있겠네요.



    벤츠 S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될 예정입니다, 언제 출시한다는 내용은 보이지 않고 있지만 E클래스 성공 후 페이스리프트 이야기는 힘을 실고 있죠, 외신 내용에 따르면 벤츠가 직렬 6기통 엔진에 재규어 XJ 2.0, 캐딜락 CT6 2.0, BMW 730i같이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이 추가될 예정으로 소개되고 있으니, 앞으로 기대해 보아야겠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벤츠 S클래스 잘 나타낸 특징을 확인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