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레이 가격표 옵션 세금 유지비의 매력포인트
    국내자동차/기아 2017. 3. 22. 15:12

    기아 레이 매력에 빠지는 고객




    기아자동차 RV 개념인 레이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소형 RV 기아 레이는 작은 차체지만,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죠. 도어 역시 다른 모델과 보조석 2열 도어는 옆으로 여는 타입이라 독특하면서 실내는 넓은 매력을 담은 것이라 어떤 경차보다 실용성은 높습니다. 이러한 기아 레이 이야기 시작해 보도록 하죠.




    2017년 기준 기아 레이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오늘 주제가 조금 간단하죠. 2017 기아 레이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정보 통해서 다양한 레이 이야기를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구성부터 언급한다면 레이 1.0 가솔린, 레이 1.0 터보 그리고 레이 1.0 바이퓨어까지 출시하였고 1.0 가솔린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이야기 진행하려 합니다.





    기아 레이 매력은?

    여성에게 잘 맞는 타입처럼 실내 공간을 넓고, 기아 레이 수납공간까지 다양해서 운전자에게 호감을 사는 매력은 높게 평가 받는 경차입니다. 레이의 높은 차체 때문에 운전 시야가 좋아 여성 운전자에게 긴장감 없는 편안한 드라이브를 느끼게 하는 것도 다른 경차와 차별된 느낌을 받는 부분이죠.





    경제적인 부분 연비까지 좋게 담은 기아 자동차의 기술은 이차를 팔방미인을 만든 것은 아닌지 생각합니다. 그만큼 자신에게 이익을 많이 주는 경차임을 증명하는 부분이겠죠. 또 다른 특징은 전 트림 모두 풋 파킹 브레이크가 적용되어 있어 손으로 당기는 불편함 없는 부분도 여성 운전자에게 배려되는 부분 같네요. 기아 레이 가격을 알아보죠.



    기아 레이 가격표 및 옵션


    경차는 취등록세는 기아 레이 가격표처럼 2018년 말까지 면제가 되고 있으며 옵션을 추가하여도 당분간 세금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부담은 줄이게 되었습니다. (2019년부터 경차 4% 취등록세 부담 예정)




    그럼 1년 자동차세와 유류비는 (기름값)은 얼마나 지출될지 1년 유지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기아 레이 옵션 세금 유지비


    보험 할인 약정 거리 1년 10,000Km 주행 기준, 기아 레이 자동차세 + 유류비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할부 고려한다면 선수금 제시하면 1개월 할부금을 알 수 있는데요. 1개월 유지비 + 레이 1개월 할부 = 소득 대비 차량 1개월 총 지출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이 레이를 선택하는 이유에 여러 편의성을 담고 있는 것 같죠.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기아자동차에서 레이는 월평균 약 1200~1500 판매량을 보입니다. 경쟁할 모델이 없다는 내용도 판매량을 올리는 이유겠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경차 혜택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