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ORD FLEX) 포드 플렉스 에코부스터
    미국자동차/포드 2017. 3. 24. 00:19

    (FORD FLEX) 포드 플렉스 에코부스터



    북미 자동차 SUV 플렉스 정보 통해서 다양한 내용을 이야기 하려 합니다. 국내 포드 SUV에서 익스플로러는 알고 있지만, 플렉스 모델을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 7인승 모델과 풀사이즈 크기의 플렉스는 외형은 랜드로버의 자동차와 비슷한 형태의 디자인을 보이는 자동차입니다, 어떤 매력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죠.


    포드 플렉스 SUV

    포드 플렉스는 먼저 2007년 발표된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포드가 미니밴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포드 CD3 플랫폼을 기반으로, 독특한 스타일을 적용해 출시하였고, 2013년 2세대 모델에서 포드 D4 플랫폼으로 더 큰 치수의 현재 모습을 갖추게 되었죠. 국내 고객이 좋아하는 풀사이즈 실내와 강한 엔진을 탑재하고 있어 국내 출시한다면 인기는 있을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포드 플렉스 에코부스터 제원을 확인해 보죠.


    포드 플렉스 에코부스터 제원

    3.5ℓ Ti-VCT V6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287마력, 최대토크 25.9kg.m

    3.5ℓ 트윈 터보 에코부스터 V6, 365마력, 최대토크 35.7kg.m


    V6, 그리고 에코부스트 플렉스 두 모델은 6단 자동 및 기어 봉에 달려 있는 버턴식 변속기 적용되며 4륜 시스템으로 구동하는 모델입니다. 익스플로러 모델처럼 토크 벡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한 드라이빙을 예상할 수 있는 모델이죠.


    북미 현지 가격은 최하위 30,000달러부터 시작해, 익스플로러와 같은 가격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화려한 외관보다 투박한 이미지, 안전성과 실내 편의성을 높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어 국내 자동차 마니아에게 좋은 자동차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제는 국내 출시하지 않는 것이고, 출시할 계획도 없는 모델이라 그림의 떡으로 볼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디자인, 실내, 크기 모든 부분이 가족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은 포드 플렉스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