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틀리 벤테이가 가격 웃지 못할 세금 유지비는?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7. 3. 31. 17:47

    벤틀리 벤테이가 국내 출시 최고급 호화 SUV



    수공자동차의 대명사 벤틀리에서 벤테이가 국내 출시할 예정입니다. 현재 국내 연비 인증까지 마친 상태이며 최고급 럭셔리 영국 SUV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벤틀리 벤테이가 가격 세금 유지비는?

    소개할 최고급 럭셔리 벤틀리 SUV의 벤테이가 예전의 롤스로이스와 함께했던 역사에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지만, 현재는 폭스바겐 산하에 있는 회사죠. 강력하고 가장 빠른 SUV를 출시한 벤테이가 정보 검토하셨으면 합니다.




    수공의 럭셔리 표본, 벤틀리의 첫 SUV 벤테이가

    12기통 6.0리터 트윈터보 W12 엔진 탑재

    최고출력 608마력, 최대토크 91.8kg.m, 최고속도 300km/h



    벤틀리 벤테이가 국내 출시 예정은 5월 출시 목표를 잡고 4월 말 또는 5월 초 사전 계약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외 출시 벤틀리 벤테이가는 12기통 6.0리터 트윈터보가솔린과 벤틀리 벤테이가 V8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출시하였으며 국내 도입은 가솔린 모델이 출시하게 되었죠.



    벤틀리 벤테이가 가격 및 취등록세


    벤틀리자동차 벤테이가 가격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할인 및 제외된 금액 산출)을 적용한 것입니다. 최고급 럭셔리 모델보다 가격은 높은 수준 같지는 않은데요. 벤틀리 스페셜 에디션 공개했을 때 완판되었던 기억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벤틀리 벤테이가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벤테이가 자동차세 + 유류비 산출한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위안을 삼을 수 있는 건, 카마로 SS 자동차세보다 저렴하다는 것이네요.



    벤틀리는 세계 신흥 부자에게 가장 선택을 많이 받는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예전과 달리 세계 신흥 부자는 점점 나이가 젊어지고, 그 기준을 잘 맞는 자동차를 생산하는 곳이 벤틀리라고 할 수 있겠죠.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등 럭셔리 브랜드가 있지만, 세계 판매량을 본다면 벤틀리가 우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해야겠네요. 세계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벤틀리 벤테이가 가격과 세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