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기아 봉고3 가격표 더블캡 1톤 세금 유지비는?
    국내자동차/기아 2017. 3. 31. 21:29

    기아 봉고3 궁금한 정보 정리



    기아자동차 모델 중 경기 침체마다 가장 많은 판매량을 나타내는 봉고3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일반 자동차와 다르게 서민의 발과 세단이 되어주는 봉고3 더블캡과 함께 이모저모 정보 대해서 알아보죠.



    2017 기아 봉고3 가격 더블갭 1톤 세금 유지비는?

    기아차 소개할 내용은 봉고3의 가격 내용으로 일반 자동차와 달리하고 있는 세금과 유지비 정보를 통해서 궁금했던 부분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기아자동차와 현대자동차에서 1톤 트럭의 봉고 이름으로 판매한고 있는 모델이죠. 메이커 차이는 있지만, 봉고는 같은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요. 현대 봉고와 기아 봉고 판매량이 차별 있는 이유는 지역마다 다를 수 있는 a/s 센터 가까운 곳 차이라고 생각하면 분포가 많은 현대차의 판매량이 많을 수밖에 없겠죠. 기아 봉고와 현대 봉고 가격 차이는 없다는 기준으로 본다면 언급한 부분 이유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2017 기아 봉고3 가격표 및 옵션 가격


    기아자동차 봉고3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화물 취등록세 5%(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할인 및 제외된 금액 산출)을 적용한 것입니다. 현대자동차 봉고3와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함께 참고해도 좋겠죠.



    2017 기아의 봉고3 더블캡 가격표와 옵션 가격 또한 같은 화물에 적용되는 취등록세 5%와 1년 자동차세 28,500원이 적용됩니다. 이와 같은 조건이 적용되는 승용 부분의 자동차는 쌍용의 2.2L 코란도 스포츠 경우가 해당하죠.



    2017 기아 봉고3 세금 유지비


    1년 20,000Km 운행 기준, 1톤 봉고 1년 자동차세 및 유류비 산출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한 내용입니다. 할부 고민한다면 1개월 유지비 + 1개월 할부 = 1개월 차량 총지출 정보 확인할 수 있겠네요.



    해외 수출과 국내 시장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봉고는 중고자동차에서 가장 내려가지 않는 가격의 자동차로 알려져 있으며 중고 매물 즉시 나가는 모델이라 신차와 중고차 모두 인기 있는 차량입니다. 관련 정보 통해서 좋은 정보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