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표 세금 국내 출시일은?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4. 5. 17:42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고급럭셔리 suv 출격



    영국 재규어 랜드로버에서 큰일을 낸 것처럼 미래 지향적인 레인지로버 벨라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새로운 신차 출시 정보 통해서 국내 실정에 맞는 벨라 내용 전달 되었으면 좋겠네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국내 세금 출시일은?

    소개할 주제 내용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과 구매에 발생하는 취등록세 그리고 국내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관련 정보 준비해 보았는데요. 연비는 아직 인증 받지 못한 상태로 사전 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 벨라 출시일은?

    국내 랜드로버 소식에 따르면 올 7월부터 공급할 계획으로 사전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랜드로버 벨라 세계 시장 공급 예정에 따라 빠르게 국내 도입한다는 소식인데요. 랜드로버의 국내 인기를 고려한 조치 방안이라고 할 수 있겠죠.




    레인지로버 벨라 엔진 구성

    궁금한 부분을 이야기하자면 역시 레인지로버 벨라 파워트레인 내용인 것 같습니다. 고급 suv 모델 이름을 가진 것처럼 가솔린 엔진과 디젤 엔진 등 다양하게 국내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인데요. 빠르게 출시할 목적에 유럽 인기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먼저 출시 후 가솔린 파워트레인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궁금한 내용은 역시 랜드로버 벨라 가격이 어떻게 출시하는지 궁금할 것 같네요.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표


    위 이미지의 2018년형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표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할인 및 제외된 금액 산출)을 적용한 것입니다. 벨라 자동차세는 이미지를 참고할 수 있도록 궁금한 부분을 기재하였으며, 2.0리터 랜드로버 벨라 가격과 3.0리터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의 차이가 있는 만큼 어떤 성능을 담고 있는지 궁금할 것 같아 제원을 준비했습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제원

    랜드로버 벨라 제원 2.0리터 디젤 엔진, 3.0 디젤 엔진 국내 출시 예정. 



    레인지로버 벨라 크기 휠베이스 2,874 mm, 길이 4,803 mm, 폭 2,032 mm, 높이 1,665 mm 랜드로버 벨라 크기 입니다.




    제원만 확인했을 때 3.0과 2.0 디젤 엔진의 출력은 비슷하게 출시하였습니다. 랜드로버에서 새롭게 개발한 2.0L Sd4 인제니움 디젤엔진 덕분이죠. 2.0리터 디젤 엔진을 선택하여도 과감한 성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혜택

    국내 출시 예정인 랜드로버 벨라는 대한민국만세 아빠인 송일국 씨 가정에서 구입할 경우 취등록세 140만 원 감면됩니다. (만 18세 미만 3자녀) 국내 출시 레인지로버 벨라는 5인승 모델이라 혜택이 줄어들었습니다. 만약 7인승 추가한다면 취등록세 면제가 되겠네요. 해당 내용을 모르는 분들이 많아 참고로 알려 드리는 내용입니다. 아무도 언급하지 않아 2018 랜드로버 벨라 혜택을 게시해 보았습니다.



    출시할 레인지로버 벨라는 고급 인테리어와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공개되었고 국내 고객 중 랜드로버를 모르는 이에게도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디자인과 미래지향적인 시스템을 적용한 럭셔리 SUV이죠. 마지막으로 영상으로 레인지로버 벨라 관심있는 분에게 참고적인 내용이 담겼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