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인지로버 벨라 랜드로버 제시한 가격 속 매력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3. 26. 16:2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랜드로버 신차 모델 2017년 여름부터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판매 돌입한다는 영국 랜드로버의 소개에 많은 세계 남성은 가슴 떨리는 소리가 들리는 듯합니다. 무엇 때문에? 의문을 가지는 분이라면 벨라의 영상이나 관련 내용을 접하지 않은 분들이겠죠. 랜드로버에서 소개한 레인지로버 벨라는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스포츠 사이 공백을 위해서 랜드로버 유산의 1969년의 원형 벨라 프로토타입으로 시작하게 되었다는 소개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담기 위해서 영국에서 소개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네요.




    레인지로버 벨라 랜드로버 제시한 가격 속 매력

    주말 쉬면서 레인지로버 벨라 랜드로버 제시한 가격 엔진의 매력 내용으로 벨라 이야기 진행하며 준비해 보았습니다. 벨라 매력이 충분하게 전달되도록 편하게 내용 접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레인지로버 벨라 디자인

    우주선에서 보았던 미래 첨단 기술을 녹여 놓은 듯 한눈에 들어오는 레인지로버 벨라 디자인 멋과 편의성은 "세계 인종을 가릴 것 없이 남성이라면" 벨라의 놀라는 디자인을 경험하게 되었는데요. 레인지로버 벨라 디자인은 투박함 속에 섬세함을 담은 고급스러워진 디자인 속에서 섬세함을 보여주는 손잡이 하나까지 디자인적 해석을 달리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르게 본다면 이런 표현은 어떨까요? 레인지로버 벨라 전체적인 디자인은 남성 디자이너가 설계했다면, 디테일 디자인은 여성 디자이너가 마무리한 것처럼 디자인의 표현력은 높이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느낌입니다.




    랜드로버 벨라 영상과 이미지에서 보여준 고급 형태는 남성들에게 경험하지 못한 최신 기술을 보이며 남성의 심리적인 반응에서 경험하고 싶은 차량으로 느끼게 하였습니다, 아직 출시 전이라 잠금 장치를 해놓은 랜드로버 벨라를 꼭 경험하고 싶은 남성의 애끓는 멋스러움과 디자인에서 자극적인 요소를 디자인을 표현했다는 내용을 담아도 과하지 않다는 느낌이죠. 



    랜드로버 벨라는 전통 SUV 이은 벨라의 완성도 높이려는 랜드로버의 노력을 고스란히 보이는 것 같습니다. 벨라 완성도의 끝은 랜드로버 엔진이 담당하게 되는데요. 어떻게 담았는지 확인해 보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제원

    래드로버 세계 시장의 깨끗함을 주려는 유로 6엔진과 반응성이 뛰어난 2.0ℓ 디젤에서 180 PS 출력과 142g / km까지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엔진부터, 최고급형 강력한 3.0ℓ V6가솔린 엔진의 380 PS 출력의 엔진까지 총 6가지 파워트레인으로 8단 자동미션의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제원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레인지로버 랜드로버 벨라 특징

    실내의 독창적인 기능과 직관적인 작동을 위한 2개의 고해상도 10인치 터치스크린을 갖춘 "최첨단 터치 프로 듀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첫 장착하였고 가벼우면서 탄탄한 알루미늄을 사용한 차체 구조로 성능, 민첩성 및 효율성으로 벨라의 성능은 더욱 향상됩니다.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넓은 실내를 만족할 수 있는 휠베이스 2,874mm와 673리터 트렁크 적용되어 벨라 이용자만의 탁월한 실내 공간을 기본으로 느낄 수 있게 되었죠. 가솔린 엔진의 V6 실린더 모델은 표준으로 에어서스펜션을 적용되었고, 도로별 적응력을 나타내는 뛰어난 편안함과 제어를 담당하게 됩니다. 모든 표준 모델에서 어댑티브 다이나믹 댐핑 기술이 적용된 부분도 만족스러움을 나타낼 드라이브 포지션인 것 같습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의 많은 안전 중 신기술 내용은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자동 비상 브레이크, 역방향 트래픽 감지 및 운전자 상태 모니터링을 포함한 고급 안전 시스템 제품군을 탑재한 부분도 매력을 높이는 부분이죠.




    2017년 여름부터 판매 돌입할 랜드로버 최대 수요 시장인 국내에서도 빠르게 출시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으며 2018 벨라의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는 랜드로버의 매력을 담은 것 같습니다. 영국 랜드로버에서 제시한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은 44,830파운드 (5,500만 원) 최하위 모델 시작 가격으로 국내 최고급 옵션으로 들어올 경우 최하위 모델의 약 3,000~ 4,000만 원 인상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영상으로 부족했던 표현을 느꼈으면 합니다. 이 내용의 아래 파일의 랜드로버 테크니컬 스펙 정보 토대로 영국 랜드로버의 벨라 소개를 작성한 것입니다.


    rrvelartechnical.doc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