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기아 k5 GT 가격표 옵션 특징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7. 4. 10. 14:40

    2018 기아 k5 출시 어떤 매력을 담았나?



    기아자동차에서 새로운 특징을 담은 k5를 소개했습니다. 기아의 어떤 내용과 특징을 담고 있는지 확인해 보았네요. 먼저 출시한 기아 k5는 이전 모델과 외관적인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2018 기아 k5 터보 특징

    기아자동차에서 밝힌 부분은 K5 터보 성능에 해당하는 내용으로 과감한 출력을 담아 출시하였지만, K5 터보 브레이크 과열에 따른 브레이크 성능과 서스펜션에서 성능 저하와 응답성이 민첩하지 못했던 부분을 최소화 시키면서 주행 안전 성능을 높인 2018 K5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출시하는 2018 K5는 브레이크와 서스펜션 튜닝으로 새로운 경험을 보여준다는 게 새로운 기아 k5터보의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5 GT 얼마나 달라지는데?

    기아 K5 2.0GT 서스펜션의 강성 강화와 동급 모델 최초로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적용되었으며 기아 K5 GT의 스포츠 브레이크는 마찰 재에 금속 성분이 포함돼 있어 제동력과 내구성이 뛰어나게 되었습니다. 주로 고성능 스포츠카에 적용한 두 가지의 성능 업을 통해서 차체 높이가 자동 조절하면서 주행상황에 따라 최적의 주행 안정성과 구동력을 높이며 긴급상황에서도 잘 설 수 있는 K5 GT 성능을 갖추게 된 것이죠.



    2018 기아 k5 가격표 및 옵션


    2018 k5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할인 및 제외된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8 K5 GT 가격입니다. 이미지의 K5 옵션과 차량가를 합치면 기아 K5 GT 풀옵션 가격입니다.



    2018 기아 k5 터보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기아 k5 터보 자동차세 + 1년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2018 기아 k5 GT안전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은 기아 K5 GT 운전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주행모드 선택 가능하며 정차 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EPB, 오토홀드 포함) 버튼 조작만으로 파킹브레이크 작동 또는 해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기본 탑재하였는데요.




    어드밴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ASCC) 레이더 센서로 앞차와의 거리를 감지하여 별도의 가속/브레이크 조작 없이 자동으로 거리를 유지하면서 주행할 수 있게 해주는 첨단 주행보조 시스템과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AEB) 레이더 신호와 전방 감지 카메라 신호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차량 혹은 보행자와의 충돌 예상 시 긴급 제동을 통해 피해를 최소화하는 첨단 주행보조 시스템이 탑재한 것은 운전자와 보행자를 보호하기 위한 안전 시스템의 적용한 것 또한 만족을 나타낼 수 있는 부분입니다.



    2018 기아 k5 디자인


    2세대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즈 Best of Best 수상하였으며, K5 심플한 레이아웃과 다른 자동차와 다르게 표현된 실내 완성도는 휠베이스 증대한 편안하고 넓은 공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북미 시장 출시부터 2.0터보를 엔진을 탑재하고 외관 디자인을 다르게 출시했었던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국내에 도입된 것이라 섬세함 디자인과 실용성을 높인 시선 집중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2016년 출시하였습니다.



    실내의 특징은 여러 수입차와 조합된 것처럼 좋은 기능과 디자인을 담고 있는 부분이 특징인데요. 마감은 선택옵션의 컬트 시트를 적용할 수 있는 부분 또한 실내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대형 세단과 차별 없는 실내는 만족할 수 있도록 한 것이 2018년 터보 모델이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