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가격표 제원 세금 유지비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17. 4. 10. 19:07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강력해진 라인업



    프랑스 자동차 제조사 (PSA) 시트로엥에서 C4 그랜드피카소의 2.0 디젤 엔진을 라인업하며 2014년 BBC TOP 기어에서 최고의 패미리카에 선정되었던 그랜드피카소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어떤 매력을 담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죠.



    2017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기존 1.6 파워트레인에서 2017 시트로엥의 C4 그랜드피카소 라인업의 가격과 제원 비교해서 국내 실정에 맞는 수입차 세금과 유지비 정보를 확인했으면 합니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디자인

    일반 자동차의 심심한 디자인을 적용하였다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디자인은 다른 미니밴과 다르게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인데요. 




    씨트로엥을 알 수 있는 전면 로고의 라인과 로봇의 얼굴을 연상케 하는 헤드라이트 램프에서 강렬한 눈빛을 가진 디자인은 일반 자동차와 다르게 보이게 한 디자인의 특징입니다. 실내 실용성 부분 또한 다르게 적용한 것을 나타냅니다. 유럽 문화의 경제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의 독특함을 올리고 패미리 미니밴의 실용성인 수납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죠.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2열 시트 아이들과 여행길에서 즐길 수 있는 모니터 시스템과 편안함을 담은 컵 홀더 그리고 받침까지 어쩌면 사소로운 디자인이지만 국내와 차별된 실용성은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의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서 노력이 담겨 있는 부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17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안정성

    현재 판매 모델은 2013년 풀체인지 2세대 모델이며 2017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차량에는 ABS (Anti-lock Braking System), EBB (Electronic Brakeforce Distribution), EBA (Intelligent Traction Control), ESC (Electronic Stability Control)가 포함됩니다. 


    또한 차량에는 디지털 이미징 및 라인 인식을 사용하여 고급 트림 모델의 앞 좌석 안전 벨트를 진동시키고 저속에서 차선 변경을 경고해 이전 세대의 업그레이드된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LDWS)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ACC) 기능과 레이더는 차량의 거리와 속도를 감지하고 인터페이스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12인치 파노라마 컬러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어 탐색 기능 등 다양한 도로 보조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죠.



    2017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가격표 및 제원


    2017년형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가격표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할인 및 제외된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가격입니다.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제원에서 느껴지듯 1.6 디젤과 다르게 높은 출력을 담고 있으며 디젤의 공명음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외신 정보에 따르면 과감한 성능에 만족감을 높였다는 시승기의 기사 내용은 성능 또한 충분하게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7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세금 유지비 비교


    1년 10,000Km 주행 기준,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자동차세 + 1년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외신 참고한 시승기 부분에서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 만족을나타내는 평가는 높은 점수를 볼 수 있었었는데요. 이유를 참고하면 실용성은 높이며 수리 비용은 낮고 차축과 에어컨과 변속기 수리는 드물었다는 이유였는데요. 국내 출시한 독특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시트로엥 c4 그랜드피카소의 국내 만족도는 앞으로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