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쉐보레 올란도 가격표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는?
    국내자동차/쉐보레 2017. 4. 17. 21:23

    안전한 MPV 쉐보레 올란도



    어떤 아빠에게 소중한 가족에게 쉐보레자동차 올란도 이상 없는 것을 느끼게 하는 시기입니다. 국내외 결함으로 얼룩진 이야기에 국내 베스트셀링이라고 해도 좋은 아빠차로 등극한 쉐보레 올란도 내용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지네요.



    2017 올란도 어떤 차?

    기본 듀얼 에어백과 1열 사이드 에어백이 적용되었고, 올란도 차체에 고장력 강판을 71% 이상 적용해 어떤 차량보다 안전성을 높였던 기억은 있을 것 같습니다. 운전석 6-way 전동 조절 시트와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은 다른 자동차와 다르게 모니터링 성능을 높여 편리하고 7인승 모델과 2017 올란도 1.6 디젤 그리고 2.0 LPG 엔진을 탑재해 변속감이 향상된 GEN3 6단 자동변속기와 방향 지시등 내장 아웃 사이드미러 등이 적용되었죠. 


    올란도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캠핑 아이템을 적용한 캠퍼 패키지와 블랙 바디 컬러와 스페셜 데칼 등 세련된 번트 코코넛과 블루 아이즈의 두 가지 외관 컬러를 추가해 감각적인 외관 스타일 통해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올란도 요소수

    쉐보레자동차 올란도에는 요소수를 넣는 타입으로 유로6 기준을 만족하는 친환경 디젤 엔진을 적용하였지만 요소수를 보충해야 합니다. 쉐보레 테크니컬 스펙 정보를 확인하면 요소수 탱크는 8.2L 충전하며 0.7L당 1,000Km 운행할 수 있어 약 10,000Km마다 충전해야 하죠. 



    쉐보레 올란도의 1.6ℓ 디젤 엔진은 선택적 환원 촉매 시스템을 적용하고 친환경 엔진으로 134마력의 최대출력과 최대토크 32.6 kg.m의 힘 있는 성능을 즐길 수 있지만 요소수가 귀찮다고 생각한다면 2017 쉐보레 올란도 LPi 모델을 고려해도 좋습니다.



    2017 쉐보레 올란도 특징

    쉐보레 좋은 주행성능, 공간 활용성, 최고의 안전성으로 국내 MPV 시장에서 인정받은 모델입니다. 쉐보레 올란도의 독일 오펠(Opel)이 공급하는 4기통 1.6 CDTi (Common rail Diesel Turbo Injection) 디젤 엔진과 전륜구동의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 내구성과 독일 최고의 사운드 엔지니어링 기술을 적용 탁월한 정숙성으로 성능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2017 쉐보레 올란도 가격 및 취등록세


    2017 쉐보레자동차 올란도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 올란도 가격입니다.




    만18세 미만 3자녀 경우, 7인승 모델 선택 시 풀옵션을 적용하여도 취등록세는 면세가 적용됩니다. 다만 5인승 모델을 선택 경우는 140만 원 취등록세 할인 적용하게 되죠.




    올란도의 패밀리 밴과 같은 넓은 공간 활용성을 겸비한 실내는 가죽시트와 18인치 실버 알로이 휠, 스페셜 데칼 및 버튼 타입 스마트 키, 크루즈 컨트롤 등 다양한 고객 편의사양을 함께 적용함으로써 세련된 멋과 고급스러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쉐보레 올란도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유류비 + 2017 올란도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정보 산출한 내용입니다.



    2017 쉐보레 올란도 가격표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2017 쉐보레자동차 올란도 가격표와 제원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올란도 실용성과 안전성을 우선하는 30~40대 남성에게 꾸준한 사랑 받은 올란도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빠차 이미지가 강한 감각적인 스타일의 편리성을 담고 있는 패밀리카 쉐보레 올란도 정보였습니다. 다른 자동차 통해서 소통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