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기아 올뉴 모닝 LPI 가격 옵션 LPG 연비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7. 4. 18. 14:20

    알뜰한 경차 기아 모닝 LPI 출시



    기아자동차에서 올뉴 모닝 LPi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경제성은 높이고 출력은 가솔린 엔진과 동급으로 유지하면서 실용성은 높였다는 내용으로 관련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기아 모닝 LPI 특징

    - 동급 유일의 모닝 LPI 모델 출시

    - LPI 모델, 우수한 유류비 절감효과, 경제성

    국내 일반 차량의 경우 LPi 엔진을 판매하고 있지 않은데요. 경차에서 올뉴 모닝 LPI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2017 모닝 LPG 경차를 출시하였습니다. 2017 올뉴 모닝 LPG는 국내 경차 중 유일 LPG 모델로 구매 대상의 제약은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죠. 개성을 중요시 생각한다면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통해서 보완할 수 있습니다.



    2017 기아 모닝 LPI 커스터마이징 패키지 추가

    고객의 개성을 위해 기아자동차는 모닝 LPI에도 튜닝 브랜드' 튜온'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패키지의 라디에이터 그릴, 루프스킨, 아웃사이드미러 커버에 칼라를 적용해 개성을 살린 것으로 ‘튜온 칼라 패키지’ 통해서 아트컬렉션 전용 루프스킨과 블랙 사이드미러 커버, 블랙 리어스포일러, 풀블랙 루프스킨 등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및 LED 램프류 튜닝 구성을 적용할 수 있게 되었죠.



    2017 기아 모닝 LPI 제원


    출시 정보를 확인하면 올뉴 모닝 LPG 모델은 수동 모델 기준으로 출시하였습니다. 가솔린과 제원 비교해서 약 2마력 정도 낮은 출력을 가지고 있지만, 성능 차이는 운전자가 느낄 수 없다는게 핵심 내용이겠네요. 2017 기아 모닝 LPI 가격을 확인해보죠.



    2017 기아 올뉴 모닝 LPI 가격 및 옵션


    기아 모닝 LPi 가격표에서 낮아진 차량 가격은 환영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기아자동차는 이전 모델의 바이퓨얼 차량보다 낮아진 차량가를 제시하였다는 소개 내용 토대로 2017 올뉴 모닝 LPG 가격을 확인해보니 옵션을 상세 나눠 꼭 필요 옵션을 제외한 기아 모닝 LPG 가격은 낮춰 아쉬움을 주는 부분입니다. 2018년까지 경차 한해서 일반 고객이 구매하여도 차량가와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는 면제되고 있죠.



    2017 기아 올뉴 모닝 LPI 연비

    2017 모닝 LPI 자동 기준

    복합 11.8km/ℓ

    도심 10.2km/ℓ

    고속 12.8km/ℓ



    2017 모닝 LPI 수동 연비 기준

    복합 12.6km/ℓ

    도심 10.2km/ℓ

    고속 12.8km/ℓ


    2017 기아 올뉴 모닝 LPI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유류비 + 2017 모닝 LPG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정보 산출한 내용입니다.



    가솔린 모델과 비교해서 저렴한 유지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필요 옵션과 차량 가격 합산해 오토매틱 기준으로 따지면 가솔린 엔진 모델이 조금 더 저렴하게 출시하고 있어 옵션과 보유 기간에 따라 경제적인 모델은 달라지게 되죠. 새롭게 출시한 경차 LPG 모델 모닝에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자동차 통해서 인사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