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입차 할인 견적 똑똑하게 받는 방법은?
    지식 2017. 4. 22. 20:47

    가지고 싶은 수입차 email 받는 방법은?



    자동차를 확인하다 보면 수입차를 구매하고 싶은 욕망이 들기도 하지만, 수입자동차 실구매와 프로모션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메일을 남기며 견적을 받곤 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수입차 할인이 어디가 가장 많이 받을 수 있을까? 생각하거나 수입차 견적 할인이 얼마나 적용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가장 저렴한 곳을 찾아보려는 구매자의 심리겠죠.



    이메일 수입차 견적

    보통 자동차 게시판에 메일을 남기는 사례가 많은데, 수입차 견적 어디에 요구할 수 없어, 비난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게시판에 견적 문의하게 되는데요. 잘못된 방법이지만, 지식이나 다른 곳에 문의 남길 경우 수입차 견적을 남기는 방법을 생각해 보죠.




    수입차 할인 견적

    이메일 주소만 남기지 말고 거주 지역과 함께 게시하면 더 자세한 수입차 견적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주지역을 남겨야 하는 이유는 지역마다 채권 할인 가격이 다르고 채권할인을 받지 않는 곳도 있기 때문이죠.




    이메일 견적 받을 때 항목

    모델 정보

    거주지역

    선수금 (일시금)

    할부 개월

    기타 궁금한 사항


    예시) 이메일 CAR***@****.NET, 수입차 모델 명(색상포함), 거주지역 : 대전, 선수금 : 2,000만 원, 나머지 36개월 할부 견적. 기타 궁금한 내용은 렌트, 리스 어떤 것이 좋을까요?




    수입차 판매자 답장

    영업점 : 어디

    모델 정보: **** 

    차량 가격 : 5천만 원

    4월 수입차 할인 : 200만 원

    취등록세 : 200만 원

    대전 수입차 채권할인 : 50만 원

    36개월 할부 이자 이율 : 3%

    월 할부금 : 801,100원

    기타 궁금한 정보는 뭐와 같습니다.



    수입차 견적 총구매 비용 : 5천 50만 원




    위와 같은 수입차 견적 답장을 받게 되는데 수입차 할인 총구매 비용과 채권 가격까지 자세히 나와 있으므로 실질적인 수입차 할인된 총 구매 가격과 보험료를 생각할 수 있어 구매자의 현재 보유하고 있는 금액 대비 선수금 제시 금액을 더 자세히 진단할 수 있게 됩니다.


    위 방식이 아닌 이메일만 남겼다면 지역마다 다른 채권할인 가격을 제시하지 못해 수입차 할인 견적은 정확한 산출은 되지 않고 대충 수입차 할인 가격만 알 수 있거나 답장에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하라는 내용이 있을 수 있겠네요.




    이메일만 남겼을 경우 얻지 못하는 정보.

    할부 이율

    월 할부 금액

    채권할인 가격


    영업점에 자동차를 확인하고 찾아가서 직접 수입차 할인 프로모션 견적을 받는 방법이 가장 좋은 예이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영업점마다 조금씩 다른 수입차 할인 내용을 하나하나 따져가며 방문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기에 한 번쯤 영업점에서 차량 확인 후 이메일 견적을 남기는 사례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은 또 다르게 여러 포탈에서 검색만 하면 취등록세를 잘 알 수 있으므로 취등록세가 바로 계산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으로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비교하고 견적을 받으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을 신차를 살 수 있을 것 같아 많이 이용하는 이메일 견적 잘못된 방법과 잘된 방법으로 수입차 할인 견적 똑똑하게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