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아베오 세단 해치백 가격표 옵션 연비 제원
    국내자동차/쉐보레 2017. 4. 24. 17:45

    소형 세단의 강자 아베오 스타일!




    쉐보레 자동차에서 수동 모델이 빛나는 아베오 1.4 터보를 출시하며 국내 소형차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데요. 소형 해치백(HB)과 세단 구성인 아베오 터보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쉐보레 아베오 특징

    소형 자동차에 날렵한 감각을 불어넣은 아베오 세단과 강렬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아베오 해치백은 고성능 고효율 다운사이징 가솔린 터보엔진을 적용한 소형차 터보는 모두 잘 알고 있는 모델입니다. 스타일은 다르지만 폭발적인 성능으로 국내외 소형해치백과 세단으로 주목받는 아베오RS의 파워트레인을 바탕으로 최대출력 140마력을 발휘하는 1.4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을 전체 모델에서 확인할 수 있죠.




    쉐보레 아베오 성능

    가솔린 파워트레인부문 2017 아베오 세단의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은 쉐보레에서 제시한 내용을 바탕으로 2017 아베오 세단 확인하면 트랙스, 크루즈에 먼저 탑재된 엔진 때문에 친구 또는 동료의 주변에서 확인할 수 있어 성능과 내구성은 입증된 엔진입니다. 2017 아베오 해치백 견고한 차체와 파워트레인의 완벽한 조합은 2017 아베오 해치백 성능을 소형차가 아닌 중형차량의 성능을 가진 뛰어난 역동적인 주행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겠죠.



    아베오 1.4 터보 엔진은 통합 설계된 터보차저 시스템과 어우러져 일반적으로 2017 아베오 해치백 1.4 터보랙 현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만큼 2017 아베오 해치백 엔진 응답성을 극대화 적용되었다는 내용이죠. 이러한 내용의 성능은 해치백 뿐만 아니라 2017 아베오 세단 같이 적용되어 일상 주행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2017 아베오 세단 엔진의 3,000~ 4,500rpm 구간은 최대출력과 토크 20.4kgm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가속 성능을 느낄 수 있는 구간으로 보셨으면 합니다.




    아베오 2017 민첩성

    새로 적용된 6단 수동 변속기를 선택하면 아베오 2017 자동 변속기 또한 좋은 성능을 나타내지만, 민첩한 차량 제어는 물론 14.9km/L의 높은 주행연비(아베오 세단 복합연비 기준, 도심: 13.3km/L, 고속: 17.4km.L)를 즐길 수 있는 아베오 세단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쉐보레 아베오는 기본 옵션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과 언덕길 밀림 현상을 방지하는 경사로밀림방지장치,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최적의 가속력을 낼 수 있도록 차량의 속도에 따라 엔진 구동력을 조절하는 TCS 등 통합한 차체자세 제어장치(ESC)를 2017 아베오 세단과 해치백 전 트림에 기본으로 채택해 고객의 주행 안전성을 확보한 차량이지만 이런 내용을 잘 알고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쉐보레 아베오 가격표를 확인해 보죠.



    2017 아베오 세단 가격 및 옵션

    이미지의 2017 아베오 세단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 아베오 가격입니다.



    2017 아베오 해치백 가격 및 옵션

    이미지의 2017 아베오 해치백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 아베오 가격입니다.




    설명한 내용을 확인하면 소형차의 터보엔진은 어떻게 적용되었고 일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차량은 어떤 차량인지 알 수 있는 정보가 되는데요. 실질적인 구매를 생각한다면 충분한 성능으로 드라이빙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델이지만 경제적인 부분은 어떻게 적용되는지 궁금할 것 같습니다. 유지비 정보 통해서 유류비와 자동차세 등 경제적인 부분 검토해 보죠.



    쉐보레 아베오 세금 유지비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구간 10,000Km 기준, 아베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2017 아베오 해치백 스포츠 패키지

    두 모델 중 2017 아베오 해치백 스포츠 패키지는 차량 사이드 스커트를 적용한 고강도 스포츠 바디킷과 크롬 머플러, 디자인의 업 시키는 실버 주유캡, 아베오 스포츠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광폭 리어 스포일러 및 16인치 블랙 건메탈 알로이 휠을 적용해 아베오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에 어울리는 디자인 및 기능 담은 스포츠 패키지 스타일링을 차량 안팎의 적용할 수 있게 되죠. 매력 요소가 다분한 소형 터보 모델의 정보 통해서 인사드렸는데요. 다른 자동차 통해서 다시 만났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