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벤츠 E클래스 가격표 제원 연비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7. 4. 26. 10:40

    즐거움을 부르는 고급 세단 2017 E클래스



    수입 차 중 E클래스와 BMW5의 경쟁은 2017 E클래스 판매량이 조금 더 높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BMW 5시리즈는 3월 말부터 판매 시작 때문에 속단하기는 아직 이런 것 같네요. 관련 정보 통해서 여러분들과 소통했으면 합니다.



    벤츠 E클래스 경쟁

    벤츠 2.0과 3.0ℓ E클래스 출시하며 경쟁 모델과 배치하며 벤츠 E클래스 또한 지속적인 라인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현재는 세분된 트림으로 여러 종류의 트림을 확인할 수 있죠. 1:1 (맨투맨) 경쟁처럼 경쟁사에서 라인업 있으면 바로 추가하는 형태를 보여 어쩌면 경쟁 심리가 높아질수록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나 할인 등 더 좋아지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5월에 4월 판매량을 발표하면 기대해봐야겠죠.




    벤츠와 BMW 감성이 다르다?

    수입차 소비 패턴을 보면 나이가 어린 고객은 BMW 선호하고, 나이가 있는 고객은 벤츠를 선호하는 형태를 보입니다. 고성능 모델인 AMG 제외한 내용인데요. 세단에서 특히 이런 부분이 강조되는 것은 벤츠의 편리함을 담고 있는 것과 젊은 고객은 BMW 트렌드를 반영한 스포츠의 강렬함까지 느끼고 싶다는 심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운동화냐? 아니면 스니커즈냐? 드라이브를 패턴이 어디에 맞춰있나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것 같네요.




    2017 벤츠 E클래스 추가

    벤츠 강력한 파워와 E클래스 효율성을 제공하는 2017 벤츠 E클래스 3.0ℓ 6기통 디젤 모델 더 뉴 E350d의 사륜구동과 E 220d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10세대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했는데요. 많아진 2017 벤츠 E클래스 가격을 확인해 보죠.



    2017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및 취등록세

    2017 벤츠 E클래스 가격표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 E클래스 가격입니다.



    총 가솔린 8종과 디젤파워트레인 5종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경쟁 모델과 유사한 트림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2017 벤츠 E클래스 세금 유지비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구간 10,000Km 기준, 벤츠 E클래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2017 벤츠 E클래스 제원

    [모바일 확대해보세요]


    트림별 중요 모델 구성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7 벤츠 E클래스 연비와 제원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비교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2017 벤츠 E클래스 특징

    AIR BODY CONTROL 중심으로 2017 벤츠 E클래스 새로운 방식의 서스펜션으로 전면 2개, 후면 3개의 서로 다른 크기의 서스펜션을 적용해 단단한 정도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적용되었습니다. 국내에 적용된 금속 스프링과는 유연한 세팅이 가능하게 되었죠. 벤츠의 특징인 부드러운 승차감은 모든 속도 영역에서 같이 유지된다는 내용은 오너에게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부분입니다.



    2017 벤츠 E클래스 4매틱의 코너링에도 관성의 법칙은 무시하는 것처럼 급격한 코너링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을 담아 놓았습니다. 2017 벤츠 E클래스 첨단 기술이 담긴 세단의 인위적인 느낌은 있지만,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이어지는 드라이빙 승차감은 핵심으로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벤츠의 댐핑 모드는 이제껏 보아왔던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3단계로 조절하며 스포티함과 편안함을 모드에 따라 공존하게 세팅되었습니다. 다른 자동차 통해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