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M6 가격표 2017 르노삼성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삼성 2017. 5. 1. 23:51

    존재감이 다른 SM6



    국내 중형 세단에 왕좌를 차지한 SM6 정보 통해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네요. 2016년 판매량 1위를 나타내었던 SM6 매력은 저렴한 가격에도 탑승자의 품격은 올리고 디자인은 남다르게 적용한 것이었죠. 여러 이유에 국내 중형 세단을 긴장하게 만들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출시가 1년이 넘어 가는 시점이라 많은 정보 통해서 관련 내용을 접했을 것 같아 모두 비교할 수 있도록 2017 르노삼성 SM6 가격 통해서 디젤, 가솔린, 터보, LPi까지 모두 비교할 수 있도록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SM6 가격표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자료가 없다는 생각에 SM6 가격표를 작성하였고 장애인과 렌터카에 적용되는 LPi 차량 세금에 대한 정보 또한 등급에 맞춰 준비해 보았는데요. 해당 내용에서 참고할 부분은 1~3급 장애인 차량은 2.0 배기량에서 어떤 모델을 선택하여도 취등록세 면제가 되기 때문에 꼭 LPi만 고집하기보다는 가솔린 차량가의 면세도 확인 비교해서 2017 르노삼성 SM6 가격표 내용 참고하면 도움 되겠네요.




    2017 SM6 가격표 디젤

    연비가 좋아 가장 효율적이며 2017 SM6 가격표 대비 디젤 엔진의 요소수 넣지 않는 DPF 타입이라 고온으로 미세먼지와 배기가스를 한 번 더 태우는 타입이 한 번씩 작동하는 DPF 장치는 만족스러움과 좋은 연비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죠. 2017 르노삼성 SM6 가격표에서 참고하세요.




    2017 SM6 가격표 1.6 Tce터보

    좋은 성능을 탑재하고도 연비는 2.0 가솔린 모델보다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때문에 배기량의 낮은 세금과 과금한 성능을 느끼고 싶은 젊은 트렌드를 잘 반영하였으며 실내 또한 고급스럽게 적용되어 있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죠. 동급과 꼭 비교해보세요.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실내옵션이 적용된 젊은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역시 2017 르노삼성 SM6 가격표에서 확인해보세요.




    2017 SM6 가격표 2.0 GDe

    가장 평범한 가격을 담고 있지만, 외관과 실내 모두 품격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이죠. 좋은 성능을 담고 있으면서 일반 가솔린 엔진에 중형차의 높은 연비까지 실용성과 경제성 모두 만족스러움을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7 르노삼성 SM6 가격과 옵션을 확인해 보시죠.




    2017 르노삼성 SM6 가격표와 옵션

    2017 르노삼성 SM6 가격표와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SM6 가격표입니다.




    2017 르노삼성 SM6 옵션 패키지

    SM6 컨비니언스 패키지

    18" 투톤 알로이 휠 & 245/45R 18 타이어 + 열선 스티어링 휠 + 하이패스 시스템(ETCS) + 매직 트렁크


    SM6 S-Link 패키지 I

    S-Link 8.7" 내비게이션 라이트 + 후방 카메라 + CD 플레이어 + 운전석이지 액세스




    SM6 S-Link 패키지 II

    S-Link 8.7" 내비게이션 +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13 스피커) + CD 플레이어 + 뒷유리 매뉴얼 선블라인드



    SM6 프리미엄 시트 패키지 I

    퀼팅(시트) + 앞 좌석 통풍 시트 + 운전석 파워 시트(틸팅 기능/매뉴얼 쿠션 익스텐션 포함) + 동승석 파워 시트(마사지 기능/전동식 요추 받침장치 포함) + 앞 좌석 프레스티지 헤드레스트 + 이오나이저


    SM6 프리미엄 시트 패키지 II

    라이트 그레이 나파가죽시트 + 퀼팅(시트/대시보드/도어트림) + 뒷좌석 프레스티지 헤드레스트




    SM6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 I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AEBS) + 차간거리 경보 시스템(DW)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DW) + 오토매틱 하이빔(AHL) +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SM6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BOSE 엠블럼, 13 스피커 (센터 스피커 1개 /트위터(앞 2개, 뒤 2개) / 도어 스피커(앞 2개, 뒤 2개) /뒷부분 서라운드 스피커 2개 / 서브 우퍼 2개), 디지털 외장 앰프



    2017 르노삼성 SM6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기준, 르노삼성 SM6 자동차세, 유류비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2017 SM6 세금 유지비 내용입니다.



    시승기 내용을 확인하면 S 링크의 큰 화면과 모바일을 통해서 지도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가능한 부분도 다른 중형세단과 차별화를 나타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판매량은 많은데 불편하다던 조작의 내용도 쏙 들어갔는데요, 사실 며칠만 S 링크 사용하면 다른 시스템보다 더 편하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SM6 정보 통해서 정보 알아보았으며 다른 차량의 정보에서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