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QM5 후속 르노 맥스톤 어떻게 출시되나?
    유럽자동차/르노 2016. 4. 26. 18:21

    궁금증을 자아냈던 르노 맥스톤은 콜레오스 이름으로 중국에서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중국 르노 홈페이지는 업데이트 통해서 해당 모델에 대한 정보를 나타낼 계획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직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았죠, 중국 홈페이지는 영상과 이미지를 게시해 맥스톤 이미지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짧게 15초 분량 5편)


    베이징 국제 자동차 전시회에서, 르노 회장CEO는 새로운 르노 콜레오스(현재 QM5 해외 이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된 SUV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주력 SUV 르노 맥스톤은 완전히 강력한 스타일, 독특한 기능 및 전체 SUV의 기능을 재 설계되었다는 표현을 했는데요.


    맥스톤의 차별화 설정은 외관 라인을 가진 강력한 성능과 함께 탑승자를 위한 후방 289mm를 포함하여 동급 최고의 실내 공간으로 출시했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세련되고 편안한 인테리어 제공하면서 자동차 시장에 맞춤형 기능을 갖춘 스티어링 휠과 추운 기후에도 쉽게 해동하는 기능을 추가 했고, 실내로 들어오는 꽃가루, 먼지, 불쾌한 냄새를 단절하는 캐빈 에어 필터를 포함하였죠.



    QM5 후속인 맥스톤은 높은 운전 위치에서 뛰어난 가시성을 확보하며, 운전자에게 쉬운 드라이브를 할 수 있게 설계하였고, 전통적인 세단에 비해 새로운 QM5는 스포티 한 느낌과 내부 센터 콘솔의 양쪽에 핸드 그립으로 오프로드 적용으로 드라이브에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르노 맥스톤 4 × 4 기술 적용하여 상시 4륜 시스템으로 4WD AUTO 및 4WD LOCK 모드 2WD 사이에 앞,뒤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닛산 X- 트레일 모델 적용한 기술)



     르노 맥스톤 제원 

    닛산 X - 트레일 기술 적용한 맥스톤 길이와 폭은 4,672/ 1843 / 1,678mm, 휠베이스 2,705mm입니다. 플랫폼은 CMF-CD 모듈형 사용, 파워 트레인은 두가지 엔진으로 2.0L 및 2.5L 엔진 적용하며, 150 마력 / 186 마력의 최대 출력 제원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아직 제원이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네요)




     운전자 지원 기능과 옵션

    비상 제동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안전 거리 경고, 속도위반 경고, 사각 지대 경고, 피로 감지와 교통 표지판 인식을 지원하며, 지원 시스템에 따라 리어 뷰 카메라, 자동 하이 / 로우 빔, 헤드 라이트, 전면, 후면 및 측면 주차 센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