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맥스톤(MAXTHON) 출시 공개 르노삼성 QM5 후속
    유럽자동차/르노 2016. 4. 23. 01:59

    르노 맥스톤(MAXTHON) 르노삼성 QM5 후속


    르노 맥스톤은 현재 판매하는 르노삼성 QM5 모델 후속으로 출시 예정 모델입니다. 아직 공개가 있지 않아, 국내와 세계 자동차 마니아가 많은 궁금증이 있었죠, 국내에서 주목 받는 이유는 르노에서 출시하지 않은 모델이며, 맥스톤 출시와 함께 국내 동시에 출시 계획으로 알려져 국내 이슈였습니다. 


    성능과 제원이 아직 밝혀지지 않아 세계의 자동차 마니아가 궁금한 내용이 많았던 모델이였죠.




    맥스톤 관심이 많다보니 성능에 대한 추측성 성능 이야기가 나돌고 있지만, 아직 성능 제원 공개하지 않은 시점에서 미리 언급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맥스톤 출시 내용은 르노 미디어와 인스타 그램을 통해서 이번 4월 25일 북경 모터쇼 통해서 르노 맥스톤(MAXTHON) 공개할 예정을 알렸습니다.


    4월 25일 부터 국내에서 르노 맥스톤 관련 내용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많아지는데요. 프랑스 르노는 사전 언급 통해서 대형 세단 자동차와 관련된 기능과 함께 강력한 SUV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출시할 계획이라 밝혔습니다.




    D 세그먼트 SUV, 새로운 QM5 모델로 출시할 것이며, 강력한 D 세그먼트 SUV의 경쟁에서 차별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인테리어 느낄 수 있는 모델이라는 것 입니다. 맥스톤 장점은 지형 능력이 우수한 핸들링과 안정성을 보장을 중점으로 설계한 것이네요. 


    중국에서 제작하여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모델 르노 맥스톤 내용으로 인사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