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드 익스플로러 2017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미국자동차/포드 2017. 5. 11. 03:41

    포드 익스플로러 2017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2017년형 북미 포드 자동차 익스플로러의 5세대 모델에 대한 정보 통해서 여러분과 소통하게 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 많은 정보 중 알뜰하고 경제적인 정보를 찾기 힘드시죠. 프리카톡과 함께하면 자동차 전반적인 내용과 경제적인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드의 국내 판매중인 2017 5세대 익스플로러 모델은 더는 비싼 가격의 자동차가 아닌 것 같습니다. 2017 국내 제조사의 신차 또는 대형 SUV 가격이 비슷하게 맞춰가고 있다는 생각에서 이런 내용을 서술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공감된 내용이었다면 끝까지 공감되는 내용으로 포드 자동차의 SUV 대해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죠.



    포드 SUV 매력

    포드 자동차의 익스플로러는 7인승 2017 모델로 출시하면서 북미의 가솔린 엔진 그대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물론 북미 기준의 안전사양으로 출시하고 있으므로 국내보다 더 안전 부분에서 엄격하게 세팅된 점이 마음에 듭니다.




    국내 제조사에서 이런 이야기를 했었죠. 내수용과 수출형 모델은 같은 부품으로 안전사양까지 같다고, 그러나 말이 되지 않는 내용은 국내와 해외의 안전 기준은 조금 다르게 까다롭고 완전 다른 형태의 안전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므로 같을 수가 없습니다. 해외에서 문제가 있으면 수출형과 국내 사양은 다르게 적용하고 있으므로 국내와 다르고 국내 고객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은 없다"라고 이야기합니다. 코미디 방송을 했다면 웬만한 방송사보다 더 잘 만드는 수준이죠.




    신뢰 잃은 국내 자동차를 보면서 많은 고객은 수입차에 의존하는 형태를 보이는데요. 포드의 안전 기술과 접목한 익스플로러는 2017년형은 가솔린 2.3L 엔진과 3.5L 엔진이 출시하고 있으며 배기량의 세금 때문인지 익스플로러 두 엔진의 가격은 3.5L 엔진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7 이익인 차종은 아래 유지비에서 확인하기로 하고 먼저 익스플로러의 비교할 수 있는 제원을 통해서 성능 확인부터 보시죠.




    익스플로러 성능 제원

    포드 기술과 접목한 2017년형 2.3L 에코부스트와 3.5L V6 엔진의 익스플로러 성능은 비슷하지만, 수치상에서 보이는 출력은 익스플로러 3.5L 엔진이 좋고, 튀어나갈 듯 토크의 첫 순발력은 익스플로러 2.3L 엔진을 적용 에코부스트 엔진이 좋습니다. 



    때문에 2017년형 모델은 스포츠 모델처럼 조금 순간 가속력이 좋은 모델은 2.3L 엔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보는 시각과 구매력은 달라지기 때문에 참고적인 내용으로 보셨으면 합니다. 2017년형 국내 출시한 익스플로러 SUV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포드 SUV 가격 및 취등록세

    익스플로러 가솔린 가격의 7% 취등록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년형 포드자동차의 익스플로러 SUV 가격입니다.



    포드 SUV 연비

    익스플로러는 가솔린 모델이라 연비는 조금 낮은 편입니다. 그러나 수입차를 비교하면 나쁜 편은 아닌데요. 자세한 연비는 익스플로러 성능 제원 이미지에 상세 연비를 자세하게 기재 하였습니다.



    2017년형 2.3L 엔진과 3.5L 엔진의 자동차세와 가솔린 모델의 낮은 연비 때문에 1년 유지비의 궁금함이 많은 모델인데요. 과감한 성능을 담고 있는 익스플로러 모델의 유지비 정보 확인해 보았습니다.



    포드 SUV 세금 유지비


    익스플로러 보험 약정할인 거리 1년 10,000Km 주행 기준, 익스플로러 자동차세 + 1년 유류비 정보 통해서 익스플로러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신차를 구매해서 5년 운행해도 200만원 가량 차이가 있는 유지비 정보에서 이익의 차종은 역시 저렴한 가격의 모델이 더 나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7년형 포드 SUV 익스플로러는 7인승 모델로 출시하고 있어 다자녀 가정(만 18세 미만 3자녀)에서는 구매 가격의 7% 해당하는 취등록세가 면제가 됩니다. 다자녀 가정이라면 어떤 모델을 선택해도 취등록세가 면세가 되기 때문에 조금 높은 익스플로러 사양을 고려해도 부담은 크게 올라가지 않을 것 같네요. 2017년형 모델 정보 통해서 정보 확인해 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