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포르쉐 카이엔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7. 5. 12. 07:51

    2017 포르쉐 카이엔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국내 출시 중인 독일 포르쉐 SUV 카이엔 정보 통해서 여러분과 소통할 내용입니다. 수입차 내용을 국내 실정에 맞게 준비했는데요. 관련 정보 통해서 2017년형 모델에 대한 자세한 차량 정보를 확인했으면 좋겠네요. 포르쉐는 유럽과 동일하게 많은 트림으로 출시하고 있어 어쩌면 국내 제조사에서 판매하는 차량만큼 트림은 많습니다. 조금 복잡할 수 있는 내용은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자료를 찾기 힘들어 카이엔 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같이 준비해 보았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어떤 차?

    독일의 프리미엄 SUV이지만, 국내 특정 지역에서 강남 싼타페를 불리는 모델입니다. 디젤과 가솔린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하였고, 포르쉐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출시했었지만, 2017 포르쉐 카이엔부터는 하이브리드 모델은 단종 상태입니다. 포르쉐 카이엔 기본 터보와 V6 그리고 V8 기통 엔진을 탑재하고 과감한 성능을 과시하는 모델이라 젊은 고객의 수요가 많은 모델이라고 소개해야겠죠.




    럭셔리 크로스오버 이름으로 2011년 2세대 모델에서 2015년 페이스리프트 차량으로 포르쉐 카이엔은 판매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상시 사륜구동 기반으로 폭스바겐 그룹에 속해있는 포르쉐의 카이엔은 Q7과 투아렉의 플랫폼을 공유한 모델이죠.




    2017년 5월 1일, 2017년 포르쉐 카이엔 디젤 모델이 기네스북에 오르는 일이 생겼는데 가장 무거운 항공기를 견인하는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카이엔은 에어 프랑스 에어 버스 A380 ( Air France A380) 285톤을 42m 거리까지 견인하며 신기록을 세웠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죠. 포르쉐 카이엔 견인 능력 또한 다른 SUV와 차별화된 느낌입니다. 얼마나 견인 성능이 좋았길래 기네스북까지 올랐을까? 궁금함에 국내 출시하고 있는 포르쉐 카이엔의 성능 제원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2017 포르쉐 카이엔 제원

    2017년 모델은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에서 GTS, 터보 S 등 다양한 성능으로 국내 출시하고 있는 카이엔 성능은 괴물 같은 출력을 담고 있으며 포르쉐 과도한 성능을 자랑할 국내 도로가 있을까? 생각할 정도입니다. (최고속도, 제로백 내용을 확인) 



    카이엔 크기는 전장(4,855㎜), 전폭(1,954㎜), 전고(1,705㎜), 휠베이스(2,895㎜) 사이즈이며 경쟁모델 비해 조금 작은 크기인데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신형 모델과 비교했을 때 전폭과 휠베이스에서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포르쉐에서 국내 출시한 카이엔 모델의 가격 정보를 준비했지만, 높은 가격에 눈이 휘둥그레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2017 포르쉐 카이엔 가격 및 취등록세

    포르쉐 SUV 카이엔 가격표의 7% 취등록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년형 포르쉐 SUV 카이엔 가격입니다.



    포르쉐 카이엔 연비

    2017년형 가솔린과 디젤 등 다양한 트림으로 나누어진 카이엔은 연료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어있으며 세분화된 연비 때문에 가격 이미지 정보에서 트림별 연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낮은 연비를 나타내지만, 마세라티 르반떼 연비와 비교하면 나은 연비를 나타내는 게 매력이네요.




    카이엔은 다른 SUV와 비교하면 몸값은 높은데, 5인승 모델 구성이라 경쟁 모델 7인승과 비교하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러나 과감한 성능은 어떤 SUV와 비교해도 좋으며 상시 사륜구동의 안정적인 드라이브 또한 매력이 있어 강남의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는 차량으로 알려진 모델이죠.




    여러 사랑을 받는 카이엔은 국내 유명 인사나 연예인의 사랑 또한 많은데요. 연예인 오너가 많고 연예인 이름까지 나열하고 싶지만, 노출을 싫어할 수 있을 것 같아 그냥 넘어가도록 하죠.




    포르쉐 카이엔은 여성과 남성 오너가 다양하게 공존하는 카이엔 성능은 포르쉐 기술을 접목한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PDCC)을 통해서 하드 코너링에서도 만족스러움을 나타내기도 하며 카이엔 액티브 앤티롤 바의 서스펜션 강화를 통해서 비틀림을 잡아주는데요,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의 차별화된 편안함과 도로 조건에 따라 변화되는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PASM) 시스템이 탑재되어 어떤 고객이 탑승하더라도 만족감을 나타내는 특징이 있습니다.



    2017 포르쉐 카이엔 세금 유지비

    많은 트림을 한 곳에 담아 복잡할 수 있겠지만, 자신이 원하는 트림만 글을 읽듯이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카이엔 보험 약정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카이엔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카이엔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포르쉐 카이엔은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SUV 모델이며 가장 많이 들어오는 모델입니다. 좋은 성능과 안정적인 시스템의 조합으로 오너의 만족을 올리는 모델이라 높은 가격에도 러브콜을 지속적으로 받는 차량으로 표현됩니다. 2017년형 포르쉐 카이엔 정보 통해서 인사드렸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