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gle 쿠페 클래스 가격 연비 제원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7. 5. 12. 17:14


    비 오는 하루가 되고 있네요. 벤츠 자동차 정보를 통해서 여러분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벤츠에서 SUV와 쿠페가 합쳐 크로스오버 차량으로 출시한 이 모델은 경쟁 모델과 유사한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수입차에서 투 트랙으로 bmw x6 경쟁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벤츠 gle 쿠페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소개할 내용은 벤츠 SUV와 쿠페의 조합인 gle 쿠페 정보입니다. 물론 하나의 클래스 내용으로 다루는 내용이지만, 전체적인 내용은 GLE 모두의 정보를 담은 내용으로 가격과 모든 내용을 비교할 수 있도록 gle 클래스 정보를 담아 보았습니다. 벤츠에서 출시한 쿠페 스타일과 SUV까지 두 가지 내용을 확인하면서 검토했으면 좋겠네요.




    벤츠 gle 클래스 구성

    2017년형 벤츠의 gle 클래스는 예전 M 클래스에서 출시한 모델이죠. 명칭 체계 변화에 따라 달라진 이름으로 출시하고 있지만, 우리가 알고 있던 M클래스 모델입니다. 벤츠 gle 클래스 중간크기의 사이즈 모델이며 럭셔리 SUV에서 GLE 쿠페와 AMG 라인까지 다양한 트림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국내 출시한 정보를 확인하면 GLE 클래스 2개 모델과 GLE 쿠페 1개 트림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외관 디자인은 같지만 과감한 성능을 담은 AMG 라인도 2개 트림으로 외관은 쿠페와 SUV로 출시하고 있죠.




    벤츠 gle 클래스 생산은 미국,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에서 생산설비를 갖추며 생산하고 있는데요. 벤츠 gle 클래스 엔진은 3.5L V6, 4.7L 트윈 터보 V8, 5.5L 트윈 터보 V8, 2.1L I4 터보 디젤, 3.0L V6 터보 디젤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인으로 세계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국내 출시 정보를 확인하면서 벤츠 GLE 클래스 정보 더 확인해 보도록 하죠. 국내 출시한 제원을 확인하면 디젤 320d 모델과 350d 모델 그리고 AMG 5.5L 엔진을 출시하고 있으며 GLE 쿠페는 350d 하나의 트림과 5.5L AMG 라인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벤츠는 국내 총 5 트림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GLE 클래스는 2011년 3세대에서 2015년 페이스리프트 출시하며 이름 체계와 GLE 쿠페가 출시하였는데요. 유로 NCAP 각종 충돌 시스템에서 별 5개 총점을 획득하며 안전성까지 확보한 차량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벤츠 GLE 클래스 제원

    벤츠 GLE 쿠페 비교할 수 있는 제원을 통해서 과감한 성능의 차이는 어떻게 다르게 적용되었는지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SUV와 쿠페로 나뉘어 준비해 보았습니다.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서 두 가지 모델 다 비교하면 혼돈할 수 있을 것 같아 벤츠 GLE 쿠페의 크기는 전장(4,880㎜), 전폭(2,030㎜), 전고(1,725㎜), 휠베이스(2,915㎜) 사이즈이며 경쟁 모델의 X6와 비교하면 전체 크기는 조금 작은 크기지만, 벤츠 GLE 쿠페 실내 편의성을 느낄 수 있는 전폭은 경쟁 모델보다 41mm 크게 출시하였습니다.




    벤츠 gle 클래스 제원에서 같은 엔진 출력 수치를 나타내지만, 외형의 선호도가 GLE 쿠페 인기가 높아 가격은 조금 다르게 적용되었고 GLE 쿠페는 SUV 모델과 비교했을 때 조금 더 높은 가격으로 출시하고 있는데요. 벤츠 GLE 쿠페의 AMG 라인 또한 두 가지 외형으로 차이는 약 2,000만 원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벤츠에서 국내 출시한 2017년형 GLE SUV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벤츠 GLE 클래스 가격 및 취등록세

    벤츠 GLE 쿠페 가격의 7% 취등록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년형 벤츠 SUV GLE 쿠페 가격입니다.



    벤츠 GLE 클래스 연비

    벤츠 GLE 쿠페 연비와 SUV 모든 정보를 나타내면 혼돈이 있을 수 있어 이미지 가격에서 트림별 연비를 게시하였고 자세한 벤츠 GLE 쿠페 복합, 고속, 도심 연비는 제원에서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준비한 내용을 참고하세요.




    벤츠 GLE 쿠페 과감한 성능과 트렌드를 담고 있지만, 5인승 모델 기준이라, 다자녀 혜택의 최고치를 받을 수 없는 모델입니다. 다자녀 가정(만 18세 미만 3자녀)에서 구매 시 취등록세는 140만 원 할인 적용되게 되죠. 벤츠에서 7인승 SUV는 GLS 모델밖에 없다는 게 아쉬움이 있네요. 국내 출시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와 자동차세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벤츠 GLE 클래스 세금 유지비

    벤츠 GLE 쿠페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10,000Km 주행 기준, GLE 자동차세 + 1년 유지비 정보 통해서 벤츠 GLE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벤츠 GLE 클래스 경쟁모델과 치열한 경쟁을 위해서 뒤늦게 출발한 GLE 쿠페는 안전과 주행 가격 등 모든 것을 경쟁 모델과 우위 자리를 위해서 옵션 하나까지 비교해서 출시하였다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벤츠 GLE 클래스 냉정한 자동차 시장에서 이런 조건 없이 마니아층이 두터운 경쟁 모델에서 같은 쿠페 스타일을 출시하며 우위 자리를 차지할 수 없다는 절박함에서 벤츠의 노력이 담겨 있죠. 고객은 노력한 부분이 나에게 맞는 차량인지 경쟁사와 비교해보며 체험하는 게 우선이겠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