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카마로 SS 가격 연비 제원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쉐보레 2017. 5. 17. 05:37

    쉐보레 카마로 SS 가격 연비 제원 세금 유지비



    쉐보레 자동차의 카마로SS는 6세대를 걸친 퍼포먼스 기술을 진화하며 스포츠카 브랜드처럼 성능을 높인 쿠페로 출시하였습니다. 앞으로 스팅어와 경쟁 구도를 형성하며 쿠페와 그란 쿠페의 대결이 이루어집니다. 카마로SS 대적할 앞으로 출시할 새로운 강자와 타이틀을 방어전으로 대결을 앞둔 쉐보레 스포츠카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쉐보레의 카마로 SS 어떤 차?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를 담은 근육을 나타내듯 쿠페 라인에 마음속 각인되는 라인과 함께 충분한 퍼포먼스 담고 출시한 모델입니다. 쉐보레 6세대까지 진화하면서 많은 것이 바뀌며 새로운 것 중 좋은 것만 고집한 것처럼 진화를 거듭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쉐보레의 카마로 SS 자신감 넘치는 자태를 보면서 매력을 푹 빠질 만큼 강렬한 인상을 주는 차량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북미에서 풀옵션으로 약 49,000달러에 판매하는 모델이지만, 쉐보레의 카마로 SS는 국내 시장에 출시하면서 달러 상승에 300~400만 원 낮은 몸값으로 출시하면서 고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모델이라고 소개하여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성능을 확인하면 쉐보레의 카마로 SS 풀악셀 3단부터 터지는 출력에 탑승자의 순간 아드레날린 발생시키는 마력주차된 스타일링만 봐도 쉐보레의 카마로 SS 잘생긴 외모에 심장 두근거리게 만들어버리는 마술 같은 힘을 담고 있는 차량이죠. 쉐보레 힘의 대명사처럼 외관에서 풍기는 강렬함과 엔진에서 나오는 출력은 어떤 차량과 비교해도 나쁘지 않은 모습이라 제원을 통해서 매력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쉐보레의 카마로 SS는 8기통 파워트레인으로 카마로 SS는 국내 스포츠카 시장에서 돌풍을 보였기 때문에 경쟁 모델이 출시하는 것 같습니다. 제원 수치는 최대출력 455마력, 최대토크 62.9 kg.m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6.2L 엔진의 V8 기통과 후륜 구동의 8단 하이드라매틱 자동변속기를 탑재하였죠. 




    넘치는 출력을 잘 제어할 수 있는 쉐보레의 카마로 SS 브렘보 브레이크를 적용하며 약 97km/h 가속에서 정지까지 구간이 35.6m 제동력을 나타내는데요. 카마로 SS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통해서 도로 노면 상태와 폭발적인 주행성능을 뒷받침하기 위한 1초당 1,000회 감지하여 서스펜션 댐퍼를 정밀하게 제어함으로써 비포장도로 및 열악한 도로 환경에서도 최적의 핸들링을 나타내는 제원으로 편안한 승차감을 유지하며 날렵한 주행 성능의 매력을 담고 있죠.



    카마로 SS에 적용한 쉐보레(GM)의 최신 플랫폼 알파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탄생한 카마로 SS는 후륜 독립식 5링크 서스펜션, 후륜 브레이크의 독립적 콘트롤을 통해 코너링 제어력최적화하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의 구동 토크 분배를 통해 레이싱 서킷과 일반 도로 등 다양한 주행 환경 속에서 과감한 주행 성능을 느낄 수 있죠. 국내 출시한 쉐보레의 카마로 쿠페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쉐보레의 카마로 SS 출시 가격 및 취등록세

    쉐보레의 카마로 SS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 적용한 2017년 쉐보레의 카마로 SS 출시 가격입니다.

    6.2 V8 가솔린 (A/T) 차량 가격 ₩ 50,980,000원

    취등록세 7% = 3,244,180원

    총구매 (차량가 + 취득세 7%) 가격 = 54,224,180원




    보기 힘든 판매 구조인 쉐보레에서 국내 출시하고 있는 모델은 풀옵션 모델입니다. 때문에 스팅어가 출시한다면 다양한 선택옵션 때문에 쉐보레의 카마로는 결코 비싼 몸값이 아니게 되죠.



    쉐보레의 카마로 SS 국내 연비

    복합(7.8km/ℓ), 도심(6.5km/ℓ), 고속(10.2km/ℓ) 연비를 나타내며 날렵하고 강인한 스프린터와 다운포스 향상을 위한 공기역학과 날렵한 차체에 6.2L 엔진을 탑재하고도 나쁘지 않은 연비를 나타냅니다.




    누가 봐도 쉐보레의 카마로 SS 대담한 전면부 인상을 끌어내는 대형 프런트 그릴과 스탠션 타입 스포일러, 대구경 듀얼 머플러, 20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은 카마로 스피드와 주행 퍼포먼스를 극대화를 나타내는 동시에 디자인 섬세함의 완성도 때문에 더욱 남성들에게 어필되는 모델인데요. 출중한 외모도 좋지만, 한번은 검토해야 할 유지비 정보 통해서 카마로 자동차세와 유류비 정보 확인해 보시죠.



    쉐보레의 카마로 SS 국내 세금 유지비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10,000Km 주행 기준, 카마로 SS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쉐보레의 카마로 SS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다양한 기술이 담긴 쉐보레 퍼포먼스 드라이빙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운전자 중심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카마로SS는 트랙 모드를 포함, 쉐보레의 카마로 SS는 총 4가지의 주행 모드를 제공하는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등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되었습니다. 앞으로 출시할 스팅어와 비교하며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 싶은 마음이지만 전체 공개하지 않은 정보에 비교는 다음에 준비할 예정입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