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드 GT 슈퍼카 가격 제원 공개된 영상!
    미국자동차/포드 2017. 5. 19. 07:02

    포드 GT 슈퍼카 가격 제원 공개된 영상!


    포드 스포츠카 GT는 에코부스트 엔진의 최고 성능과 공기 역학 및 경량 탄소 섬유 적용한 기술을 담고 있습니다. 포드에서 공개한 내용을 확인하면 2020년까지 슈퍼카를 12개 이상의 새로운 포드 퍼포먼스 차량을 출시할 예정이며 GT는 12개 모델 중 하나에 속합니다.



    포드 퍼포먼스 라인업으로 거론되는 슈퍼카 차량은 포카스 RS, F-150 랩터, 쉘비 GT350 및 쉘비 GT350R를 고성능 모델을 라인업 합류했다고 밝혔는데요. 앞으로 라인업 통해서 새로운 차량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포드의 GT는 르망 24시간에서 1-2-3을 우승의 GT 경주용 자동차의 5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한정 판매용으로 세계 시장에서 출시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그럼 새롭게 선보인 포드의 GT 모델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포드의 열정이 담긴 GT는 후륜구동 드라이빙으로 중앙의 탑재한 엔진과 날렵한 라인을 담고 공기 역학적인 디자인에 2도어 쿠페를 적용한 특징으로 출시하였습니다. 포드에서 가장 강력한 에코부스트 성능 제원으로 구동하는데, 슈퍼카 엔진은 차세대 트윈 터보차저 에코부스트 엔진이며 3.5L V 6기통의 600마력 이상 출력을 나타냅니다. 


    또 다른 특징은 높은 출력으로 과감한 성능을 담았지만, 차체의 중량은 줄인 것인데요. 포드의 GT는 탄소 섬유 및 알루미늄을 포함한 경량 소재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향상된 가속 및 연비 효율성을 갖춘 제원의 특징을 볼 수 있죠.



    여기에 포드의 GT 엔진 응답을 개선하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포트를 통해서 이중 직분사 설정과 저 마찰 롤러 핑거 밸브 트레인을 적용해 슈퍼카의 출력은 민첩하고 과감하게 올리며 트윈 터보 차지 즉각적인 기어 변경 및 트롤을 위한 7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 액슬를 맞물리게 됩니다.




    포드의 GT 무게를 줄이며 폭넓은 성능과 효율성 이점을 오너에게 제공하고 가속, 핸들링, 제동, 안전, 효율성 등 차량의 모든 기능 요소는 고급 경량 소재의 사용을 통해 향상된 슈퍼카의 만족을 올릴 수 있는 차량으로 수 제작되었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포드의 GT 성능 제원

    Engine: 트윈터보차저, intercooled, 3.5L V6

    Transmission: 7단 변속기 + 듀얼클러치 패들 시프트 오토매틱

    Body style: FR 구동 drive,

    미드엔진 슈퍼카

    Top speed: 216 mph (347Kmh)

    Output: 최대출력 647 HP, 최대토크 (76.2kg.m) 550lb.-ft of torque.



    슈퍼카 안전과 첨단 기술은 각종 센스 연결망으로 포드의 GT 첨단 기술이 적용되었는데요. 이미지에 적용된 첨단 기술은 사람의 신경 연결망을 보여주는 것처럼 많은 센스를 통해서 GT는 마이크로 소프트 기술과 합작된 차량의 안전과 IT 접목된 기술을 나타냅니다.



    가격은 453,750달러 (5억 1,300만 원)이며 높은 가격에도 약 1,000명 한정판으로 전달 될 예정이라 매력을 더 높이는 것 같습니다. 포드의 GT에 20인치 타이어가 적용되었으며 주행에는 날렵함을 끌어올리는 차체를 50mm 낮출 수 있는 서스펜션은 스포츠용으로 조정되는 모델이라 다른 슈퍼카와 차별화를 하였습니다.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차량이 아니기에 더 매력 더하고 있는 슈퍼카죠. 경쟁 모델은 페라리, 부가티, 람보르기니 정도를 예상할 수 있겠네요. 포드의 GT 공개된 슈퍼카 통해서 인사드리면서 배기음과 디자인 주행 등 영상을 편집하여 준비해 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