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링컨 컨티넨탈 가격 연비 세금 유지비 비즈니스 특별함
    미국자동차/포드 2017. 5. 25. 08:42

    링컨 컨티넨탈 가격 연비 세금 유지비 비즈니스 특별함



    북미 링컨의 새로운 모델 컨티넨탈 신차 소식에 꾸준한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세단입니다. 어쩌면 국내에서 자주 보았던 유럽 자동차를 뒤이을 신선한 디자인으로 평가받는 최고급 세단인데요. 출시가 작년 말 판매 시작에 따라 매력에 빠지는 고객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링컨의 돌아온 컨티넨탈 세단은 북미 시장에서 3가지 엔진 구성으로 출시하였지만 국내는 단일 3.0L 엔진을 탑재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북미 시장에 판매하는 엔진 구성은 국내와 다르게 2.7ℓ, 3.0ℓ, 3.7ℓ 가솔린 엔진 구성으로 출시 되었으며 가격 차 만큼 링컨의 컨티넨탈 옵션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차량을 확인할 수 있죠, 국내는 최고급 트림의 AWD 구동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조만간 2.7L 가솔린 엔진을 국내 도입 예정이라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링컨의 컨티넨탈 성능 제원

    3.0L (2,956cc)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393ps/ 5,500rpm), 최대토크 (55.3kgm/3,500rpm), 6단 자동 + 셀렉트시프트, AWD 구동, 서스펜션 (전) 맥퍼슨 스트럿 (후) 멀티 링크, 20인치 폴리시 알루미늄 휠, 연료탱크 74.2L 제원으로 출시.


    링컨의 컨티넨탈 크기는 전장(5,115mm), 전고(1,495mm), 휠베이스(2,994mm) 크기를 나타내며 비교할 수 있는 차량은 BMW 7시리즈보다 큰 사이즈이며760Li 보다는 작은 치수입니다.



    크기에서 유럽의 최상위 모델인 S클래스와 BMW 7시리즈 크기를 나타내며 메탈 소재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차량인데요. 더 이상 유럽의 흔한 자동차보다는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나타내는 링컨의 컨티넨탈 고려해도 멋있는 스타일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젊은 오너와 중년 오너가 보는 차이는 아주 다르게 나타내기 때문에 중년 오너 일수록 링컨의 컨티넨탈 매력을 잘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내 출시한 링컨의 컨티넨탈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링컨의 컨티넨탈 국내 가격 및 취등록세

    링컨의 컨티넨탈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년형 링컨의 컨티넨탈 국내 가격입니다.



    두 트림으로 출시한 제원은 같으며 옵션에 따라 가격 차가 있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차이 있는 상위 트림의 내용은 3가지 디자인 테마 중 아래 내용은 하나의 내용입니다.



    링컨의 컨티넨탈 상위 트림

    PRESIDENTIAL PACKAGE

    - 프레지덴셜 전용 20인치 휠

    - 아플리케: Aluminized Fiberglass Mesh

    - 인테리어 트림: Rhapsody Blue Leather

    - 스페셜 가죽시트: Rhapsody Blue Venetian Leather with Linking L - Perforation

    - 천장 트림: Rhapsody Blue with Alcantara

    - 플로어 카페트&매트: Rhapsody Blue with Alcantara

    옵션 차이에서 최고급 스타일을 적용을 원하는지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며 그 외 다른 부분은 링컨의 컨티넨탈 차이는 없습니다.



    링컨의 컨티넨탈 세단 연비

    복합(7.5㎞/ℓ), 도심(6.3㎞/ℓ), 고속(9.8㎞/ℓ) 무게에 비해 높은 연비를 나타내는데요. 링컨의 컨티넨탈 세단은 다른 자동차와 다르게 안전 사양을 높인 모델이며 차체 또한 강성이 높은 차량으로 설계되어 있어 제조무게는 2,145kg 입니다. 무게 비해 좋은 연비는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링컨의 컨티넨탈은 배기량은 높고 연비는 중형차보다 낮은 대형차 자동차인데요. 한번은 검토할 자동차세와 유류비 세금 정보 통해서 경제적인 부분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링컨의 컨티넨탈 국내 유지비 세금

    보험 약정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링컨의 컨티넨탈 자동차세 + 1년 유류비 정보 통해서 링컨의 컨티넨탈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자동차세를 포함한 1개월 정보 통해서 할부 또는 리스 지출 정보를 산출해 볼 수 있겠습니다. 1개월 유지비 + 링컨 컨티넨탈 할부 또는 리스 1개월 지출 = 1개월 총지출 정보



    냉정하게 따지면 한국 사회는 그 사람의 정보를 확인하는데 내적 정보를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외적 정보를 통해서 그 사람을 평가하는 사회입니다. 그래서 남자는 자신의 성공을 남에게 말하지 않아도 알아줄 자동차를 통해서 성공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부분을 가장 잘 나타낼 비즈니스 차량으로도 잘 맞는 럭셔리 세단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링컨의 컨티넨탈은 많아진 유럽 자동차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고급 세단을 고려한다면 관심 가지고 주목할 차량이죠. 링컨의 컨티넨탈 공개되 실내와 외관 이미지에서 더욱 멋스러움을 보이지만 가까운 영업점이 있다면 자신과 잘 맞는 차량인지 검토해보는 것이 우선인 것 같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디자인 정보 더 확인해 보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