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glc 43 amg 쿠페 가격 제원 유지비 세금 비교
    유럽자동차/벤츠 2017. 6. 6. 20:36

    벤츠 glc 43 amg 쿠페 가격 제원 유지비 세금 비교



    벤츠의 SUV 모델에서 진화한 쿠페 스타일의 GLC 날렵한 디자인을 선보였던 모델이 라인업하였습니다. 최근 라인업으로 43 AMG 모델인 쿠페를 출시해 더 강력한 심장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죠. 가늠할 수 있는 성능의 엔진은 어떤 모델과 비교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벤츠의 glc 날렵한 디자인의 AMG

    쿠페 스타일의 날렵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3.0 V6 엔진을 탑재한 과감한 성능을 나타낼 바이터보 엔진 통해서 GLC의 43 AMG 성능을 보이게 될 텐데요. 경쟁 모델인 BMW X4 M40i 와 비슷한 성능을 보유한 경쟁 모델은 국내 출시 전이라 동급 모델에서 가장 강렬한 스타일과 성능의 쿠페 SUV 가솔린 모델을 고려하는 고객에게 매력을 과시하고 있죠.



    벤츠의 glc 구성

    선 출시하였던 SUV와 쿠페는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출시했었는데요. 4월 말 추가된 쿠페 모델은 디젤 엔진 최하위 트림의 저렴한 가격과 GLC 최상위 트림인 43 AMG 모델이 추가 되었습니다. GLC 추가된 정보에 따라 쿠페 라인업의 제원 비교 통해서 성능 차이가 어떻게 다른지 확인하시죠.



    벤츠의 glc 성능 제원

    43 AMG와 디젤파워트레인을 비교한 GLC 전체 쿠페 내용입니다. 220d와 250d 차이는 크게 없지만, GLC의 43 AMG 성능 차이는 큰 편이죠.



    벤츠의 glc 크기는 43 AMG의 쿠페 같은 크기인 전장(4,700㎜), 전폭(1,910㎜), 전고(1,610㎜), 휠베이스(2,873㎜)사이즈이며 경쟁 모델 BMW X4의 전장(4,671㎜), 전폭(1,881㎜), 전고(1,624㎜), 휠베이스(2,810㎜)크기보다 약간 큰 수치입니다.



    벤츠의 glc 신형 쿠페에는 AIR BODY CONTROL 시스템을 통해서 높이의 차이까지 조절할 수 있는 가변식 댐핑을 갖춘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되었는데요. GLC 엔지니어링 동원한 기술을 통해서 탑승자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 스프링의 장력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게 되었으며 운전자는 다이내믹 선택 컨트롤러를 사용해 편안한 주행 모드부터 스포티한 주행 모드는 물론 "M" 버튼을 눌러 수동 모드로 직접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한 자동차에서 전혀 다른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담겨 있죠. 국내 벤츠의 glc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벤츠의 glc "43 AMG" 쿠페 출시 가격

    2017년형 벤츠의 glc "43 AMG" 쿠페 출시 가격의 7%취·등록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년형 벤츠의 glc "43 AMG" 쿠페 출시 가격표입니다.



    벤츠의 glc "43 AMG" 쿠페 서스펜션의 세팅 통해서 편안한 드라이빙과 날렵함의 날카로운 드라이빙을 선택에 따라 자유롭게 맞춰 설정할 수 있으며 다이내믹 선택 컨트롤러로 통해서 5가지의 서스펜션 세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벤츠의 glc "43 AMG" 쿠페 “Comfort” 모드는 균형 잡힌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벤츠의 glc "43 AMG" 쿠페 “ECO” 모드는 저연비 주행을 최우선으로 하며 에너지 흐름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ECO 화면으로 운전자가 효율적인 경제 주행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벤츠의 glc "43 AMG" 쿠페 "Sport Plus"모드는 전후방 액슬이 다른 세팅 되면서 민첩성과 코너링 능력이 더욱 향상됩니다.



    벤츠의 glc "43 AMG" 쿠페 “Individual” 프로그램은 스티어링과 구동 시스템, 서스펜션까지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개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벤츠의 glc "43 AMG" 쿠페 프론트 액슬에는 4피스톤 고정 캘리퍼와 AMG 레터링이 장착된 360 x 36mm 크기의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뒤쪽에는 1피스톤 고정 캘리퍼가 장착된 320 x 24mm 크기의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잘 달리는 만큼 잘 멈추는 브레이크가 적용되었죠.



    벤츠의 glc "43 AMG" 쿠페 4MATIC 사륜구동은 최적의 견인과 AMG 차량 역학 최대의 추진을 만족할 론트 액슬에 31%, 리어 액슬에 69%의 리어 바이어스 토크 분배를 특징으로 합니다.



    벤츠의 glc "43 AMG" 쿠페 국내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43 AMG 1년 유류비 +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벤츠의 glc "43 AMG" 쿠페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다양한 파워트레인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매력 발산하고 있는 GLC의 쿠페는 경쟁 모델인 BMW X4에서 국내 단일 트림의 2.0 엔진으로 출시하고 있어 앞으로 BMW X4의 라인업으로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렬한 앞면 부와 멋스러운 뒤태로 국내 찾아온 벤츠의 "glc" 쿠페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