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체어맨 W 카이저 가격표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쌍용 2017. 6. 19. 22:38

    쌍용 체어맨 W 카이저 가격표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쌍용차 체어맨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W 카이저는 2011년 7월 출시되었습니다. W 대형 세단에 맞는 오토 레벨링 HID 헤드램프, LED 방향 지시등, 범퍼 일체형 듀얼 머플러를 적용해 차량 이미지가 추가하면서 직관성을 높인 트립 컴퓨터, 이중 접합 소리차단 유리 등이 새롭게 적용되었죠. 달라진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고급세단의 정보 검토해보시죠.



    쌍용차 체어맨 구성은?

    3.6L 6기통 엔진에서 사륜구동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게 되었고 직렬 6기통 3.2L 엔진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선택의 폭을 넓혀졌습니다. 쌍용차 체어맨 "W 카이저" 2015년형부터 세이프티 전방 카메라가 모든 트림에 신규 적용되고, 사륜구동(4 트로닉) 시스템을 CW600 (직렬 6기통 3.2ℓ 엔진)과 CW700 (직렬 6기통 3.6ℓ 엔진)의 모든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된 세단입니다.



    쌍용차 체어맨 성능 제원은?

    W 모델 전체 내용을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W 카이저 성능의 문제가 아니라 이차의 초점은 편의성은 어떤 모델을 선택할 것 인지 먼저이겠죠. 쌍용차 체어맨 "W 카이저"는 국내 강화된 연비를 준비하면서 전체 내용을 준비한 내용입니다.



    쌍용차 체어맨 크기는 전장(5,135㎜), 전폭(1,895㎜), 전고(1,495㎜), 휠베이스(2,970㎜) 사이즈이며 리무진 경우 전장(5,435㎜), 전폭(1,895㎜), 전고(1,495㎜), 휠베이스(3,270㎜) 수치이면서 W 크기를 다르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쌍용차 체어맨 출시하고 있는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쌍용차 체어맨 가격 및 옵션

    쌍용차 체어맨 세단 W 카이저 출시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 적용한 쌍용차 체어맨 "W 카이저" 출시 가격표입니다




    쌍용차 체어맨 "W 카이저" 럭셔리 세단의 안전 부분은 다양한 위험 상황에 대비책을 갖춘 순간의 위험에도 최상의 대안을 갖췄으며 쌍용차 체어맨에 적용한 안전한 주행과 주차를 위한 전방 세이프티 카메라와 앞차의 움직임 따라 자체 드라이빙을 자동 제어하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그리고 10개 에어백 시스템까지 모두 적용된 체어맨의 카이저 통해서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체어맨 에어서스펜션

    쌍용차 체어맨 "W 카이저"는 노면 상황, 운전자에 따라 스스로 차체의 높이를 제어하여 차량의 승차감은 물론, 주행 안전성을 높이는 첨단 서스펜션 시스템을 장착해 독일의 고급 차량에서 볼 수 있는 기술이 포함된 것이 특징입니다.



    쌍용차 체어맨 "W 카이저" 세금 유지비

    1년 주행 구간 10,000Km 기준, 체어맨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쌍용차 체어맨 "W 카이저"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거리 운행을 많이 하는 분이라면 곱하기 2로 생각하셨어 1개월 또는 1년 유지비 확인하세요.




    쌍용차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이면서 대기업 총수가 이용하는 차량이라 명성은 높은 세단입니다. 시선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이 다른 만큼 출력보다는 편의성 강조 부분을 확인하는 것이 좋겠네요. 쌍용차 체어맨 "W 카이저" 정보 통해서 알아본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