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니지M 스킬 등록과 자동 설정 방법은?
    생활/IT 2017. 6. 23. 04:40

    리니지M 스킬 등록과 자동 설정 방법은?



    휴대폰이나 태블릿 PC 게임 리니지m 재밌게 하고 계시는가요? 스킬과 자동 설정 등 등록에 관한 내용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리니지M 게임은 다 좋은데, 배터리 소모가 강탈 수준입니다. 아이패드에서 해보진 않았지만, 넥서스7로 돌렸는데, 배터리가 감당되지 않아 전원을 꼽은 상태로 하고 있네요.



    그나마 배터리 오래가는 것은 아이패드 시리즈에서 리니지m 게임을 하면 조금 더 나은 배터리 용량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즐기면서 스킬 등록 방법을 몰라 조금 답답했죠. 이미지와 영상 통해서 간단하고 쉽게 알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시작할 때 리니지M의 스킬을 어떻게 등록할지 몰라 손으로 끌어당겨 보고 했었는데 그게 안 되더군요. 근데 뜻밖에 쉽게 리니지M의 "스킬" 등록을 할 수 있더군요. 등록할 땐 오른 쪽 상단에 위치한 "스킬" 창을 열게되면 하단에 있던 스킬 등록 사각 박스 4개가 반짝거립니다.



    차례로 따라해보세요.

    1. 먼저 리니지M 오른 쪽 상단에 있는 "스킬창"을 열어 주세요.



    2. 스킬 리스트가 나오면 등록할 "스킬"을 가볍게 터치해 주세요.



    3. 하단에 반짝이는 사각 스킬 박스에 바로 터치하세요.

    자연스럽게 스킬은 등록이 됩니다.


    리니지M의 스킬 등록된 것을 자동 설정하려면 하단 등록된 사각 스킬 부분을 지그시 눌러 약간 아래로 내리면 스킬이 자동 설정됩니다.



    리니지M의 자동으로 스킬 설정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이 있는데요. 알 수 있는 방법은 사각 스킬 창에 등록 후 자동 설정을 위해서 지그시 눌러 아래로 약간 내리면 자동 설정되지 않을 경우 설정할 수 없는 스킬이라 알려줍니다.



    리니지M의 "스킬" 등록 방법과 "스킬" 자동 설정 방법이 이해되지 않거나 읽은 내용이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이라면 1분 영상을 통해서 리니지M의 스킬 설정 방법을 확인해도 좋을 것 같네요. 즐거운 게임을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