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성을 녹이는 BMW X6 가격 연비 제원 매력
    유럽자동차/BMW 2017. 7. 10. 05:39

    남성을 녹이는 BMW X6 가격 연비 제원 매력



    BMW 탱크, X6 좋아하시죠? 남성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유심히 지켜보는 BMW X6는 매력적인 성능과 쿠페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4년 2세대 모델이 출시하면서 이전세대의 둥글둥글한 부분을 조금 더 다듬어진 라인으로 출시하였는데요.

    BMW X6 성형을 한 것처럼 앞면 부 헤드램프는 앞트임을 보이며 시원스런 날렵한 쿠페와 조합된 강렬한 독보적인 인상입니다. 보통 풀체인지 후 8년에서 9년 동안 풀체인지 없는 것이 BMW 특징입니다. X6는 앞으로 풀체인지 남아 있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새로운 모델보다 더 관심을 가지죠.



    독일의 BMW X6는 두 가지 스타일을 나누어집니다. BMW 과감한 스타일 X6M과 일반 모델인 BMW X6 구성으로 성능을 차별화를 통해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과감한 성능을 나타내는 M 스포츠 패키지는 다른 트림과 다르게 디자인을 반영합니다. 국내 출시 모델은 고성능 버전은 X 6M를 제외한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죠.



    소개할 내용 또한 디젤 파워트레인 BMW X6 모델입니다. 3가지 트림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BMW 디젤 엔진은 3.0L 배기량으로 X6 성능을 차별화 적용해 BMW X6 국내 출시한 제원 정보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BMW X6 성능 제원

    BMW 30d, 40d, M50d 구성이며 X6 숫자에서 나타나듯 3,000cc, 4,000cc, 5,000cc 배기량의 성능을 BMW X6 차별화를 나타내었다고 생각하면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전체 크기는 전장(4,909㎜), 전폭(1,989㎜), 전고(1,702㎜), 휠베이스(2,933㎜) 사이즈이며 약 2.1톤 무게로 엄청난 성능을 나타내고 있는 SUV는 탱크와 비유하여도 나쁘지 않은 느낌이네요.



    BMW X6 가격 및 취등록세

    BMW SUV X6 출시 가격의 취등록세 7%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년형 BMW X6 가격입니다.


    실내의 편의성을 강조한 디자인도 좋지만, 실제 착석하면 뒷좌석 사이로 보여야 할 시야는 확보는 조금 어렵습니다. 사이드 밀러 통해서 좌우 확인하는 경우가 많죠. 스포츠 쿠페 디자인 라인을 적용한 C필러부터 깍아지듯 내려오는 이유에 운전석에 룸밀러 사이로 보는 후방 시야는 다른 차량에 비해 좋지는 않습니다.



    불편함을 감수하고 BMW X6 디자인의 우수성 때문에 X6 만족하며 과감하게 포기할 부분은 버리고 BMW X6 통해서 남성의 날을 세우는 분이 오너가 되었습니다. 동호회를 보면 나이는 조금 젊은 오너가 많죠.



    생산 설비는 미국과 말레이시아에서 제조하며 무거운 차체에서도 가장 빠른 SUV로 통하는 매력을 담고 있는데요. BMW X6 경쟁 모델은 메르세데스 벤츠 GLE 쿠페, 포르쉐 카이엔, 마세라티 르반떼 3개 브랜드에서 X6와 경쟁하고 있으며, 국내 차량 가격은 경쟁모델 중 중간급으로 BMW X6 책정되었죠.



    2017년 1월~ 5월까지 국내 판매량은 월평균 약 200대 조금 넘는 판매량이며 인기 트림은 30d에서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배기량에 맞는 세금과 유지비 정보 확인해 보시죠.



    BMW X6 세금 유지비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구간 10,000Km 기준, X6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올뉴 BMW X6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M 스포츠 패키지

    감탄 스러운 파워를 담은 M 스포츠 패키지는 다양한 장비로 BMW X6의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합니다. 다이내믹하면서 스포티한 매력을 담을 수 있는 M 스포츠 패키지는 X6 xDrive M50d에서 기본 적용됩니다.



    전체적인 내용을 정리하면 과감한 성능과 스타일을 적용해 남성 마음마저 녹이는 BMW X6 SUV입니다. 기본 xDrive 통해서 안전성을 높이고 X6 남성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실내의 섬세함은 BMW X6 멋은 유지한 이유겠죠. 오너가 만족할 수 있는 SUV 캐릭터는 가지고 싶은 남성 욕망 채워버리는 차량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네요. 사회에서 성공을 꿈꾸는 남성에게 조용히 다가올 BMW SUV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