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티볼리 아머 가격표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쌍용 2017. 7. 17. 17:11

    쌍용 티볼리 아머 가격표 세금 유지비



    쌍용자동차에서 티볼리 색상을 직접 커스텀하여 주문하여 생산하는 쌍용 티볼리 아머를 공개하였습니다. 기존 가격을 유지하며 이전 색상과 달리 기어 에디션을 통해서 선택 조합 가능한 색다른 개성을 나타낸 것입니다.

    쌍용차 티볼리 외관과 실내를 포함한 다양한 색상을 조합할 수 있도록 설정하며 개성을 나타낼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여 고객의 만족을 끌어내려는 맞춤형 모델을 보인 것인데요. 다만 쌍용차 티볼리(TIVOLI ) 아머(Armour) 커스텀 색상은 디젤과 가솔린 엔진에서 신설된 기어 에디션 트림을 통해서 선택하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차명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 암시하듯 전면부 디자인 변경하고 옵션을 단순화하는 등 다양한 상품성 강화를 통해 SUV 본연의 단단하고 강인한 이미지를 나타낸 총 5개의 테마를 보였는데, 미식축구 보호구와 메카닉(mechanic)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범퍼 디자인은 스포티한 조형미를 극대화를 통해서, 범퍼 상단 적용한 크롬 라인 몰딩과 신규 LED 안개등을 통해 디자인의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 개성과 정체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트렌드 민감하게 반응하는 젊은 고객을 위한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는 국내 주문 제작형 스페셜 모델인 에디션(Gear Edition)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규 17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휠은 세련된 이미지와 스포크 디자인으로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 측면 디자인과 투톤 컬러 실내와 외관 등 8가지 모든 컬러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폭넓은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러한 개선 방향과 상품성 강화 내용은 환영하지만, 개성 있는 젊은 고객에게 얼마나 좋은 방향으로 이끌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복잡해진 티볼리가 멀어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조금 더 단순화하고 정리된 티볼리 이미지를 제시하였으면 좋겠네요.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 변경된 내용은 실내 공간은 시트와 도어 트림 등 인테리어 전반에 퀼팅 패턴을 새롭게 적용하고 감성 품질은 강화 내용은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스티어링 휠의 버튼 레이아웃을 변경함으로써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 실내 조작성을 향상했습니다.



    쌍용차 티볼리 아머는 언더코팅 범위를 확대로 실내 유입되었던 노면 소음을 최소화하는 등 NVH(소음과 진동 방지) 성능을 강화해 더욱 안락하고 쾌적한 주행 성능을 높였다는 설명은 영업점 시승에서 꼭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쌍용차 티볼리 아머 가격표 및 옵션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 출시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 적용한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 출시 가격표입니다.


    위 이미지의 색상 변경 부분은 추가된 옵션과 가격의 변화된 부분을 색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 출시 가격 인하"라는 표현 했는데요, 최상위 트림에 내비와 후방 카메라를 선택할 수 있던 것을 최하위 모델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환영할 내용이죠


    기존 최상위 트림에서 내비와 후방 카메라 50만 원이었던 옵션을 최하위 모델까지 적용하면서 80만 원에 적용한 것은 수익성 좋은 하위 트림 추가해 옵션 가격 인상을 나타낸 것 같아 아쉬움이 남네요.


    [상: 아머, 하: 기존 티볼리]


    쌍용차 5개 테마의 티볼리 아머는

    Swagger 도시에서의 자유로움을 표현

    Apache 빈티지한 멋을 즐기는 트렌드세터

    Touch-down 스포티한 느낌과 Girl-crush 이미지를 강조

    Black Swan 색채의 대비를 통해 세련미와 femme-fatale 느낌

    Red Rocket 강렬한 섹시함



    쌍용차 티볼리 아머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티볼리 아머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토대로 산출된 내용을 12개월 나누어 쌍용차 티볼리 아머 유지비와 유류비를 1개월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네요.


    쌍용차 티볼리 (armour) 아머를 정리하면서 하위 모델의 선택 옵션 강화로 신규 옵션이 적용되었고 상위 트림으로 올라갈수록 옵션을 단순화한 느낌입니다. 다양해진 선택 칼러와 상품성 강화로 경쟁 모델과 치열한 소형 SUV 전쟁에 나선 티볼리 아머 전장에 나서는 방어적인 색상과 성능 개선은 어떻게 보셨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