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르쉐 911 GT3 아름다움과 결합한 퍼포먼스 제원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7. 7. 25. 11:34

    포르쉐 911 GT3 아름다움과 결합한 퍼포먼스 제원



    포르쉐 911 GT3는 고성능 버전입니다. 2018년 포르쉐 고성능 버전 911의 GT3는 트랙의 성능, 구조적인 경량 구조, 특성을 나타낸 경주용 차량입니다. 여과되지 않은 퍼포먼스 경험을 보여줄 911의 새로운 세대에서 훨씬 더 격렬해졌습니다. 최신 911 GT3의 핵심은 자연스럽게 새롭다는 주장을 하고 있는 포르쉐 설명은 반박할 수 없는 성능에 입을 다물게 합니다.



    포르쉐 흡기 4.0L 플랫 엔진 통해서 최대출력 500마력과 최대토크 47.0Kg.m 성능으로 911 GT3컵 경주에서 사용된 것을 재설계한 새시와 후륜 구동 및 구조적 경량 구조를 갖추고 전륜 245 ZR35 ZR20 타이어, 후륜 305 ZR30 ZR20 타이어 적용해 포르쉐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특별히 튜닝되어 있습니다. 

    911 GT3 자연 흡기 엔진과 함께 다이내믹 드라이빙을 개선한 내용을 확인하면 표준 7단 PDK 변속기는 트랙에서 사용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911 GT3 최적화된 스프링 및 댐퍼 튜닝은 그립과 핸들링을 개선하였는데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관리(PASM) 쇼크 업소버 시스템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기능을 나타내는 편안한 승차감과 빈틈없는 핸들링의 균형,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민첩성을 개선하여 코너링 중에도 안정성을 높이는 게 포르쉐 911 GT3 특징입니다.



    포르쉐 "911" GT3 도로와 경주로 사이의 간극을 메워 진정한 중심을 이루고 경주용 도로에서 균형을 맞췄다고 할 수 있습니다. 

    "911" GT3 7단 PDK 제로백 0~100Km 가속 능력은 3.4초, 6단 수동 3.9초를 나타내며 이전 모델의 포르쉐 911 GT3 3.8L 엔진보다 25hp과 2.1 토크 상승한 성능입니다.



    포르쉐 911 GT3 특징

    고속에서 엔진은 크랭크축은 분당 9,000회까지 회전하며 스포츠카 엔진 조차 따라오지 못하는 높은 엔진 속도로 인해 911 GT3 높은 속도를 유지하며 작동 가능한 출력은 고속 주행 시에도 견고한 밸브 구동, 유압 밸런스 등 내구성이 강한 엔진을 위해 포르쉐 엔지니어가 투입되었습니다.



    그래서 2016년 포르쉐 911 GT3 RS 및 911R보다 견고하고 이전 4.0L 엔진과 비교한 변경 사항에는 신형 피스톤 링, 새 실린더 헤드 및 오일펌프 및 중앙 오일 분배는 911 GT3 최적의 성능을 적용하였습니다.



    포르쉐 911 GT3 성능

    안정 관리(PSM)를 보완하여 핸들링 및 다이내믹을 최적화합니다. 포르쉐 "911" GT3 선택적인 바퀴 제동을 포함한 다양한 개입을 통해 자동차의 운전을 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포르쉐 "911" GT3 안정성 시스템의 새로운 액티브 운전에 맞춰져 있고 ESC OFF 및 ESC+TC OFF 기능을 GT3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911" GT3 첫 번째 비활성화 단계에서 "ESC OFF"는 다음과 같이 레이스 트랙의 잠재적 주행 동력이 증가하게 됩니다. 스태빌리티 컨트롤 ESC를 비활성화하면 이를 통해 운전자는 의도적으로 후방 부를 불안정하게 해 미끄러지는 효과를 나타냅니다. 대신 운전 컨트롤의 매우 잘해야겠죠.



    911 GT3 코너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위해 두 번째 비활성화 단계에서 "ESC+TC OFF" 모든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컨트롤 시스템이 비활성화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차량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최대 퍼포먼스를 나타내게 되죠. 

    가격은 152,416유로 (1억 9,839만 원) 국내에서 볼 수 없는 고성능 모델이라 경험할 수 없는 궁금함을 나타내는 포르쉐 "911" GT3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