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M2 쿠페 퍼포먼스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BMW 2017. 7. 28. 18:45

    BMW M2 쿠페 퍼포먼스 가격 세금 유지비



    BMW 2 시리즈 M2 쿠페 형태로 인기 있는 V6 기통은 탁월한 M 전달력을 유지하면서 BMW M2 동력 전달과 뛰어난 후륜 구동은 민첩성 및 경량 알루미늄 M 스포츠 서스펜션 덕분에 탁월한 주행 특성으로 트랙에서 탁월한 주행 동력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BMW 혁신적인 기술을 뒷받침한 M Twin Power Turbo 기술은 빠른 응답과 탁월한 효율성으로 넓은 회전수 대역에서 탁월한 토크를 성능과 함께 고유한 엔진 사운드는 소리를 지른다.



    BMW M2 6,500 rpm에서 370마력의 출력과 7,000 rpm의 최대 회전 속도로 완전히 새로운 BMW M2 쿠페는 V6 기통 인라인 엔진의 고성능 스포츠카 세그먼트에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BMW M2 적용한 V6 기통 인라인 가솔린 엔진에는 Twin Scroll 터보차저, 고정밀 직접 분사, 가변 캠 샤프트 타이밍 (Double-VANOS) 및 VALVETRONIC 가변 밸브 리프트 컨트롤이 포함해 BMW M GmbH의 개발 엔지니어는 최고 수준을 충족시키고 트랙의 한계를 뛰어넘는 스포티한 드라이빙은 운전자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적화된 BMW M2에 동력을 공급하는 엔진 업그레이드를 적용하였다.



    BMW M2 쿠페 성능 제원 3.0L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 최고출력(370ps/ 6,500 rpm), 최대토크(47.4 /kgm/ 1,400 - 5,560 rpm), FR 구동 7단 자동, (앞) 245/35 ZR 19, (뒤) 265/35 ZR 19 제원으로 BMW M2 다이내믹 스태 빌리티 컨트롤 (DSC)의 기능인 M 다이내믹 모드 (M Dynamic Mode)가 장착되어 있다. 

    DSC는 효과적으로 자동차를 안정시키기 위해 엔진 동력 감소, 개별 휠 제동을 취함으로써 오버 스티어 또는 언더 스티어 또는 견인력 상실을 방지해 레이스 트랙에서 드리프트 하게한다.



    BMW M2 쿠페 출시 가격은

    구매 가격 : 73,900,000원

    취등록세 : 4,702,727원

    총 구매 가격 : 78,602,730원


    BMW M 모델의 역동적인 재능을 담아 작은 부분에서 강조된 모터 레이싱 성능은 유명하다. BMW M2 쿠페의 민첩성, 운전 감, 방향 안정성, 제한 없는 조향 정밀도와 제어력을 일상적인 드라이빙에서 사용에 타협하지 않는 성능을 보인다.


    01234567891011

    이러한 성능을 보이기 위해 최고 수준의 주행 기본 요구 사항을 강성과 낮은 차체 중량과 감소한 서스펜션을 나열한다. 그래서 BMW M GmbH 엔지니어는 BMW M3 및 M4 모델의 경량 알루미늄 전후방 액슬을 BMW M2 쿠페에 적용하였고 스트럿 프런트 액슬의 컨트롤 암, 휠, 액슬 서브 프레임 및 보강 플레이트는 기존 스틸 구조보다 더 많은 무게 절감을 나타내었다.



    잘 달리는 매력은 잘 멈출 줄 알아야 하는 또 다른 매력을 나타내야 한다. BMW M2의 고성능 브레이크는 스포츠 세단의 집합적인 성능이며 브레이크 캘리퍼 앞차축 :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리어 액슬 : 2 피스톤 고정 캘리퍼스 적용하였다.



    BMW M2에 사용할 수 있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충돌 경고 및 보행자 경고, 차선 이탈 경고와 같은 기능을 지원한다. BMW M2 담긴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보행자 또는 다른 차량과 충돌 가능성을 경고하고 자동으로 차량을 제동 하며 운전자가 의도하지 않게 차선에서 벗어난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하기 위해 핸들 진동으로 경고를 나타낸다. BMW M2 쿠페 속도 제한 정보가 계기판에서 허용되는 최고 속도까지 도달하면 깜박이는 등 첨단 시스템 또한 매력을 나타내었다.



    BMW에서 M1 시리즈의 작은 차체, 고성능 엔진 탑재에 그 매력을 헤어 나올 수 없을 만큼 퍼포먼스 질감을 높였었다. 그러나 BMW i8 실질적인 M1 후계자라면 새로운 BMW M2는 간접적인 후계자로 2016년 출시하면서 많은 부분에서 M1을 능가하는 퍼포먼스를 나타내게 되었다.



    BMW M2 쿠페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M2 자동차세, 유류비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푸조 BMW M2 세금 유지비 내용을 정리한 내용이다.


    참고 내용으로 유지비와 M2 성능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으며 꿈의 자동차는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체험을 통해서 느껴보는 것만으로 충분하게 느껴진다. 현실과 이상을 고민한다면 현실은 BMW5 시리즈를 고려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