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람보르기니 가격표 세금과 유지비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7. 8. 3. 21:33

    람보르기니 가격표 세금과 유지비



    이탈리아 자동차 람보르기니는 국내 판매 모델에서 크게 두 가지 상세 트림으로 분류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과 아벤타도르의 상세 트림으로 나누어지며 엔트리급 모델은 우라칸에 속합니다.


    국내 출시한 람보르기니 우라칸 트림은 쿠페, 스파이더, 그리고 퍼포먼스 트림으로 분류되며 제원은 배기량은 같지만 특성을 다르게 표현된 3가지 엔진에서 출력과 성능을 달리 적용되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슈퍼 스포츠카의 개념을 새롭게 하고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성능을 과시하며 차량의 무게, 엔진 힘, 새시와 그중에서도 능동적인 공기 역학의 혁신적인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전체적으로 성능과 디자인의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트림은 쿠페, 스파이더, 그리고 퍼포먼스 트림의 제원 비교 통해서 성능을 가늠해 보았으면 합니다. RR (리어엔진, 리어 드라이브 구동 방식)


    람보르기니 제로백에서 3초 초반의 가속능력을 보여주는 퍼포먼스 수치를 나타내는데요. 우라칸 배기음이 궁금할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직접 확인해 보세요.


    고급 트림으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가 있으며 쿠페와 로드스터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우라칸의 약 두배 가량 차이가 있으며 성능 또한 최상위 트림답게 740마력의 성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제원

    쿠페와 로드스터 트림의 엔진은 같으며 성능 또한 같지만, 제로백에서 미미한 차이를 보입니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배기음이 궁금할 것 같아 준비했으며 직접 확인해 보세요.


    람보르기니 국내 판매 모델은 두 가지 모델 구성이며 국내 출시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람보르기니 가격표 및 취등록세

    람보르기니 출시 가격표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채권 가격을 제외한)을 적용한 2016년형 람보르기니 가격표입니다. (퍼포먼스 트림 제외한 아직 연식 변경이 되지 않았음)


    출시 가격의 세금이 일반 준대형차 가격입니다. 국내 출시 가격에서 우라칸 모델이 그나마 많은 이유를 알 수 있겠죠. 가격을 확인해 보았으니 자동차세와 유지비 정보를 확인해 보시죠.



    람보르기니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람보르기니 자동차세, 유류비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람보르기니 세금 유지비 내용입니다.


    1년 자동차세 경우 우라칸은 카마로 SS 보다 작은 수치지만, 아벤타도르 경우 카마로 SS와 약 7만 원 밖에 차이 나지 않습니다. 카마로 SS 운행하는 분들은 람보르기니와 비슷한 자동차세를 지불하고 있는 것이죠.



    실 구매를 확인하기보다는 궁금할 수 있는 람보르기니 세금과 가격 그리고 유지비 정보 통해서 1년 자동차세 정보까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고급유 사용 모델이니 꼭 고급유 사용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