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아베오 해치백 세단 가격 인기 트림은?
    국내자동차/쉐보레 2017. 8. 21. 17:51

    쉐보레 아베오 해치백 세단 가격 인기 트림은?



    쉐보레 소형차 아베오 잘 아시죠. 새로운 디자인으로 쉐보레 아베오 세단 해치백은 국내 출시한 지 벌써 1년이네요. 작은 크기에 과감한 성능을 담고 있지만, 국내 과감한 스타일과 재밌는 드라이빙보다는 실용성을 따지는 경향이 높아 쉐보레 아베오의 판매량은 높지 않은 편입니다.



    쉐보레 아베오 해치백과 세단 합쳐 월평균 100대 판매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쉐보레에서 판매량 비중은 낮지만 아베오 월평균 100대 판매에서 인기 모델은 세단이 가장 많이 판매량을 나타내는 90대 이라면, 10대 정도가 해치백 아베오가 판매하고 있는 실정이죠.



    쉐보레 아베오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은 각 6가지 색상이며 확인할 수 있는 컬러 이미지는 아래 색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클릭) 해치백 색상 1번~ 6번, 세단 색상 7번~ 12번


    01234567891011

    쉐보레 아베오 판매량의 차이 이유는 가격 차이에서 볼 수 있는데요. 세단의 아베오 가격은 1,410 만원 시작 가격이라면 해치백의 아베오 가격은 1,519 만원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 차량의 차이가 뭐길래 이렇게 가격 차이가 있을까요? 엔트리급으로 세단으로 고급형으로 해치백으로 마케팅을 내세웠다 할 수 있지만 드라이빙에서 차이가 느낄 수 있습니다. 먼저 쉐보레 아베오 성능 제원을 비교하면 두 차량의 성능은 같은 제원의 출력을 담고 있죠.



    위 정보처럼 크기와 무게가 달라 주행 성능은 약간 다르게 느낄 수 있어 쉐보레 아베오 성능을 잘 표현된 재밌는 스타일의 드라이빙은 해치백, 무게 중심이 골고루 담아진 감성은 세단으로 볼 수 있겠죠.



    쉐보레 아베오 가격 및 옵션

    쉐보레 아베오 해치백과 세단의 출시 가격 및 옵션 가격의 7%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적용한 쉐보레 아베오 해치백과 세단의 출시 가격표입니다. (핸드폰에서 잘 보이지 않을 경우, 가로형으로 봐주세요)


    정보를 확인하면 낮은 가격을 제공하려는 시도가 보이는 부분은 좋은 것 같습니다. 쉐보레 아베오 세단의 상위 트림을 선택해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은 아쉬움을 나타내고 아베오 판매량을 낮추는 결과가 되지 않았을까요?



    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정보를 확인하면 쉐보레 아베오는 세단과 해치백 모두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과 더불어 언덕길 밀림 현상을 방지하는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쉐보레 아베오 최적의 가속력을 낼 수 있도록 차량의 속도에 따라 엔진 구동력을 조절하는 TCS를 통합한 차체 자세 제어장치(ESC)를 아베오 전 트림에 기본으로 채택해 해치백과 세단 모두 주행 안전성을 보증하는 정보는 잘 알려지지 않아 일반 고객에게는 모르는 내용일 수 있습니다.



    쉐보레 아베오는 세단과 해치백 모두 채용된 4 채널 ABS, EBD, BAS, FBS, RWB 시스템을 포함한 ESC 적용으로 도로 상황에 따라 안정적이고 정확한 제동 능력을 확보한 매력이 담겨 있죠.


    쉐보레 아베오 세금 유지비

    세단과 해치백 1년 10,000Km 주행 기준, 아베오 자동차세 + 유류비 산출 정보 통해서 쉐보레 아베오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세단과 해치백의 차이는 아베오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무게와 저항계수 등 충분한 출력과 펀 드라이빙 매력을 조금씩 다르게 성능 표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재미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해치백, 안정적인 드라이빙으로 과속 감을 느끼고 싶다면 세단을 고려하거나 직접 시운전 통해서 느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번씩 고속도로에서 2.0 가솔린 엔진 성능보다 좋은 가속력으로 고속도로에서 질주하는 아베오를 보게 되는데 성능 좋다고 과속하지 마시고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