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수소차 FE 주행거리 FCEV 출시는?
    국내자동차/현대 2017. 8. 22. 16:36

    현대 수소차 FE 주행거리 FCEV 출시는?



    2017년 8월 17일 현대 자동차는 앞서 수소 동력 SUV의 공식 출시할 현대 수소차를 공개하였는데요. 내년 초 차세대 연료 전지 자동차를 출시한다는 유럽 현대 자동차에서 공개하였습니다. 자세한 정보 확인해 보시죠.


    현대 자동차 로드맵

    2018년 코나 상반기 390km

    2021년 제네시스 EV 모델 출시

    2021년 이후 500km 범위의 장거리 EV 출시



    현대차 수소차 FE는 위와 같은 현대 자동차 차세대 연료 전지 출시의 로드맵 플랜을 공개하며 FE 4세대 연료 전지 시스템 새로운 SUV는 연료 전지 기술 및 기능의 현대차 수소차 FE의 글로벌 연구, 개발 및 프로그램으로 미래 친환경 자동차를 진화한다고 소개했습니다.



    현대의 수소차는 2013년 연료 전지 자동차는 ix35 및 상업 생산을 통해 연마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연료 전지 기반의 전동 장치 시스템에서 회사의 리더십을 강화해 왔었죠.

    이번 현대차 수소차 FE 새로운 연료 전지 모델은 연료 전지 시스템 효율, 성능 (최대 출력), 내구성 및 탱크 저장 밀도에 초점을 맞춘 네 가지 핵심 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현대 자동차 소개한 FE 정보를 확인해보았죠.



    연료 전지 시스템 효율

    연료 전지 성능을 향상하고, 수소 소비를 줄이며, 핵심 부품을 최적화함으로써 이전 차량인 ix35 연료 전지에 비해 차량 효율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수소차 FE SUV는 60%의 효율성 수준, 즉 ix35의 55.3 % 에서 9 %의 증가를 성능입니다. 향상된 시스템 효율로 새로운 모델은 한 번의 충전으로 약 800km의 주행 거리를 목표로 출시할 예정이죠.



    현대자동차 수소차 FE 성능

    새로운 현대차 수소차 FE 최대 출력은 전임자와 비교하여 20 % 향상된 163PS의 출력의 성능을 높이며. 또한 연료 전지 SUV는 자동차의 콜드 스타트 기능을 향상하는 기술이 접목되었습니다. 어는점 이하의 온도에서 연료 전지 차량을 시동시키는 문제를 나은 기술 접목으로 해결하였다는 내용인데요, 내용을 확인하면,

    현대자동차 수소차 FE의 구조는 현대 자동차가 개발한 연료 스택 핵심 구성 요소를 통합하여 -30° C (22° F)에서 시작하도록 최적화하여 문제 부분을 해결한 것입니다. 신차 성능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MEA (멤브레인 전극 조립체) 및 양극판과 같은 향상된 구성 요소는 생산 비용을 절감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다는 소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수소차 내구성

    차세대 수소 운송 수단인 현대자동차 수소차 FE는 탱크 저장 밀도를 크게 향상하며 고도의 내구성을 가진 촉매 기술을 채용함으로써, 수소 연료탱크를 개선한 정보를 보였는데요. 현대차 수소차 FE 수소차 SUV는 이전 모델보다 더욱 긴 수명을 보증할 수 있는 기술까지 확보한 것으로 보증의 자신감도 내비치는 등 순조로운 수소차 기술 개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죠.


    이로써, 현대자동차 수소차 FE 탁월한 효율성, 고요한 스타일링 및 탁월한 성능으로 차세대 연료 전지 SUV는 미래의 환경 친화적 차량으로 현대차 수소차 FE는 제로에 가까운 탄소배출과 사회를 보완할 녹색 에너지 자동차 개발 및 생산에 앞장설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현대자동차 수소차 FE 자연과 조화를 이루면서 장거리 여행하고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반영한 자신감 있고 카리스마 있는 현대차 "수소차 FE" SUV 탄생을 확인할 수 있었죠.

    현대차는 내년 (2018년) 상반기 국내에서 새로운 FCEV 수소 SUV를 공개할 예정이며 북미와 유럽 시장을 차례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현대차는 또한 중국에 같은 환경 친화적인 자동차를 성장률을 높여 잠재력을 지닌 시장에 새로운 연료 전지 모델의 가용성을 높일 계획입니다. (유럽 현대자동차 미디어에서 발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