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뉴쏘렌토 가격표 옵션 연비 제원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7. 9. 6. 14:45

    기아 뉴쏘렌토 가격 옵션 연비 제원 유지비



    변경된 기아자동차 뉴쏘렌토 보셨죠?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7월 20일 기아 뉴쏘렌토가 출시 1개월 만에 판매량에서 7,768대를 판매하며 뉴쏘렌토 첫출발은 순풍을 달고 있습니다.



    기아 뉴쏘렌토 변경은?

    국산 동급 최초로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 전 사양 R-MDPS가 기본 탑재, full led 헤드램프 & 포그램프, 외장은 큰 변화 없이 오히려 전 보다 더 세련되었고 앞모습과 후미등만 약간 변경과 스티어링 휠도 3 스포크 휠에서 4 스포크 휠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아 뉴쏘렌토 요소수가 적용된 SCR 방식을 사용여부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지만, 기존 쏘렌토 방식인 LNT 방식 그대로 사용하여 가격 인상은 크게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아 뉴쏘렌토 가격 부분에서 조금 달라진 부분을 꼽자면 기존 디젤과 가솔린 파워트레인 중 후속으로 출시한 기아 쏘렌토 가솔린 터보 가격은 낮게 출시하였지만, 이번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기아 뉴 쏘렌토는 8단 변속기 적용과 함께 가솔린 파워트레인이 2.0디젤보다 조금 더 높은 가격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출시한 기아 뉴쏘렌토 색상은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달라진 외관의 완성도를 높인 만큼, 색상 또한 어떤 컬러를 선택해도 멋스러운 디자인을 뒷받침하는 느낌입니다.


    012345


    기아 뉴쏘렌토 성능 제원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의 연비와 성능을 비교해 보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출력과 토크 등 기아 뉴쏘렌토 제원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기아 뉴 쏘렌토 제원 내용을 확인하면, 2.0 디젤 엔진은 그대로 6단 자동변속기를 사용하고, 2.0 가솔린 터보와 2.2L 디젤부터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하고 있습니다. 주변 8단 변속기 탑재한 내용을 확인하면 킥다운이 반응이 느리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기아 뉴쏘렌토 영업점 시승기에 확인해 보세요.



    2018 기아 뉴쏘렌토 가격표 및 옵션

    기아 뉴 쏘렌토 출시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다른 채권 제외) 반영한 2018 기아 뉴쏘렌토 구매 가격표입니다. (모바일에서 잘 보이지 않을 경우 가로형으로 봐주세요)



    18세 미만 3자녀를 둔 다자녀 가정에서는 5인승과 7인승 중 7인승을 선택할 경우, 어떤 트림의 풀옵션이라도 취등록세 면제를 받습니다. 그러나 5인승 선택할 경우, 취등록세 140 만원 할인만 주어지기 때문에 다자녀 가정에서 혜택을 생각해서 7인승 모델을 선택을 권장합니다. (일반가정 혜택없음)

     


    기존 기아 쏘렌토 주행모드는 에코, 스포츠, 컴포트가 있었다면 이번 기아 뉴 쏘렌토 모델부터 주행성능을 조금 더 보완된 스마트 드라이브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스마트 드라이브 모드는 운전자 성향에 따라 드라이브 모드가 변경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면 뉴쏘렌토 운전자가 스마트 드라이브 모드를 설정하면 마일드 또는 다이내믹 문구가 나오고 운전자 운행 스타일에 따라 과감한 운전은 스포츠 모드 변경되는데 운행 스타일을 반영한 모드가 적용됩니다.



    기아 뉴쏘렌토 세금 유지비

    1년 1만 Km 주행 기준, 쏘렌토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기아 뉴쏘렌토 1년 유지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000Km 주행한다면 1년 유지비 X 2 보시거나 15,000Km 주행한다면 1년 유지비 나누기 2 X 3으로 보세요.


    기아 뉴쏘렌토 할부 또는 렌터, 리스 등 1개월 납부 금액 + 1개월 유류비 정보는 = 1개월 기아 뉴쏘렌토에 들어가는 총지출 정보를 미리 계산해 지출정보를 미리 계산해 보세요.



    첫출발부터 기아 뉴쏘렌토는 높은 판매량을 보였고, 다른 경쟁 모델에 비해 좋은 차량인지는 경쟁사 모델을 영업소에서 확인하고 시승을 통해서 자신의 체형에 맞는 차량인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